'당신의 맛' 강하늘-고민시-김신록-유수빈, 4인 4색 존재감+개성 엿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09:40:09
  • -
  • +
  • 인쇄


[뉴스스텝] ‘당신의 맛’에서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저마다 다른 개성 안에서 요리라는 공통점 하나로 의기투합한다.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이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맛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정제’를 운영하는 모연주를 필두로 성격도 스타일도 다른 재벌 2세 한범우, 국밥집 15년 경력 에이스 진명숙, 국밥집 후계자 신춘승까지 네 사람이 모여 영업을 시작한다.

살아온 배경도 경력도 제각각인 이들이 그려낼 우당탕탕 동업 도전기와 달달한 로맨스, 재밌고 맛있는 레시피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먼저 공개된 한범우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디아망 가이드’ 쓰리스타 헌터 한범우가 자신만만한 미소로 무엇이든 다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넘치는 패기를 보여준다.

특히 “내가 인수해 줄게, 식당도 너의 마음도!”라는 문구에서 호기로움과 진취적인 에너지가 엿보여 과연 한범우가 커리어와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정제’의 사장이자 헤드 셰프인 모연주는 진지하게 소스의 맛을 가늠하며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다.

“좋은 재료는 원칙이지, 선택이 아니여!”라는 문구는 요리에 대한 모연주의 굳은 철학과 가치관을 여실히 대변하고 있어 그녀의 소신으로 깃들어질 맛있는 음식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국밥집 에이스 진명숙은 최고의 맛을 찾아낸 듯 만족스러운 웃음을 만면에 띠우며 15년 경력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장사의 기술은 짬에서 나오는 것이여”라는 진명숙의 여유로운 멘트가 요리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탄탄하게 쌓아 올린 기본기를 체감케 한다.

마지막으로 항상 예기치 못한 사건과 문제를 몰고 다니는 국밥집 후계자 신춘승은 어떤 새롭고 놀라운 맛을 발견하려는 듯 열의에 찬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언젠간 나도 사장으로 인정받겄어”라는 그의 다짐은 이루어질 수 있을지, 사장 지망생 신춘승의 국밥집 대표 데뷔 도전기가 흥미를 유발한다.

이렇듯 ‘당신의 맛’은 네 캐릭터가 만나 레스토랑 ‘정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열한 레시피 쟁탈기와 달짝지근한 로맨스, 유쾌한 동료애까지 다채로운 재미와 에피소드들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맛을 가진 이들이 한 데 뒤섞여 발휘할 시너지에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오는 5월 12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 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행정체험 청년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경남 고성군은 1월 9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행정체험 청년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에는 군청 본청에 배치된 2026년 동계 행정체험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 청년들을 격려하고 행정체험을 통해 느낀 소감과 고성 청년들이 체감하는 현실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울러 청년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군은 이번

고창군–(주)범화, 농산물 판매 상생협약...“5월부터 오창휴게소에서 농산물특판”

[뉴스스텝] 전북 고창군이 고속도로휴게소 운영업체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에 발벗고 나섰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중부고속도로에서 휴게소를 운영중인 (주)범화와 ‘고창군 농특산품 판매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창군과 (주)범화는 고창군 농특산품의 판매 활성화 고창군 농촌 관광 촉진을 위한 홍보 고창군의 농특산품을 활용한 휴게소 제품 판매 지역의 상

울진군, 폐자원 순환으로 깨끗한 도시 만든다

[뉴스스텝] 울진군은 군민이 탄소중립 도시 정책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2026년 폐자원 교환행사를 운영한다. 군은 앞서 2025년 해당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1,849kg의 폐자원을 수집해 약 4,253kg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군은 올해도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정착과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폐자원 교환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며, 교환대상 품목은 폐건전지, 종이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