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故김광석의 노래로 재구성한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 티켓예매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9:20:15
  • -
  • +
  • 인쇄
▲ 나의 노래 뮤지컬 포스터

[뉴스스텝] 삼척시가 삼척문화예술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기획공연을 계속 이어나가는 가운데 오는 9월 13일에 개최하는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의 티켓 판매가 8월 19일 오후 2시 시작된다.

어쿠스틱 뮤지컬 ‘나의 노래’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가수 故김광석의 노래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영원한 가객의 멜로디로 삶의 아름다움과 아픔, 그리고 꿈을 노래하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특히 아름다운 김광석의 멜로디가 살아숨쉬는 뮤지컬은 색다른 경험이 될것이며,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깊은 위로와 공감, 그리고 따뜻한 에너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공연은 13세 이상 관람가로, 공연시간은 총 120분에 걸쳐서 진행된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으로 저렴하고, 8월 19일 오후 2시에 티켓오픈을 시작해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아직까지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곧 가을이 다가올 것이다.”라며 “가을의 초입에서 열리는 ‘나의 노래’ 뮤지컬을 관람하셔서, 소중한 사람과 좋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추진

[뉴스스텝] 부산시 농업기술센터는 신기술 보급을 통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16개 사업 38곳을 대상으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시범사업은 농업 신기술의 현장 적용 및 확산을 목적으로 추진되며, 스마트농업 친환경·저탄소 농업 농업 전문인력 양성 치유농업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보급 과제를 포함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이상기상 대응 재배기술 노동

고성군, 중소기업·소상공인 공유재산 임대료 감면 기간 연장

[뉴스스텝]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군 소유 공유재산의 임대료 감면 기간을 2026년 말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이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공유재산 사용료 및 대부료 등 임대료의 요율을 5%에서 1%로 낮추어 부담을 완화하는 방침이다.지원 대상은 현재 공유재산을 임대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2026년 1월부터 1

증평군자율방범대장 이·취임...지역 치안 강화 다짐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이 17일 보궁컨벤션에서 열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해 온 자율방범대의 활동을 격려하고, 이임 대장과 우수 대원의 공로를 기리는 한편, 대장 이·취임을 계기로 조직의 재정비와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는 이재영 군수를 비롯해 조윤성 군의장, 군의원, 도의원 등 지역 주요 인사와 자율방범대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취임식에서는 제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