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란·태백로타리클럽, 황연동에 김장김치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09:20:23
  • -
  • +
  • 인쇄
▲ 태란·태백로타리클럽, 황연동에 김장김치 기부

[뉴스스텝] 국제로타리3730지구 5지역 태란로타리클럽(회장 추경옥)과 태백로타리클럽(회장 신재영)은 지난 11월 29일,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5kg 32박스(태란 20박스, 태백 12박스)를 황연동에 기부했다.

이번 김치는 국제로타리3730지구 사랑나눔 김장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그고 포장해 마련한 것이다.

기부된 김치는 황연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됐다.

추경옥 태란로타리클럽 회장은 “정성껏 담근 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란·태백로타리클럽은 매년 지역 내 대상 가구를 선정해 재능기부, 후원물품 전달, 생활지원 봉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산시의회, 제300회 정례회 中 시정질문·5분 자유발언 실시

[뉴스스텝] 안산시의회가 17일 제300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시정질문과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한 문제의식과 해법을 선보였다.이날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들과 시 집행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본회의에서 한명훈·최찬규·한갑수 의원은 시정질문을, 박은정·황은화·박은경·김유숙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먼저 한명훈 의원은 안산시 인구정책과 90블록 중학교 부지 활

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 시민들과 함께

[뉴스스텝] 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의 복원계획이 시민들에게 공개됐다. 대전시는 17일 오후 19시 중구 커먼즈필드 대전에서 시민 설명회‘다시 만날, 첫 대전시청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복원․보수 사업 설계 공모 당선자인 ㈜아인그룹건축사사무소 최영희 대표와 제이아이건축사사무소 김지현 대표 그리고 시민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설명회는 당선작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설계 제안 과정에서의

제주시, 장애인 통합돌봄 수탁기관에 장애인부모회 선정

[뉴스스텝] 제주시는 지난 15일‘제주형 장애인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수탁기관으로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부모회를 선정했다. 제주형 장애인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은 장애인이 거주지에서 자신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자립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주거·의료·돌봄·자립생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제공하는 사업이다. 제주시는 해당 사업을 2023년부터 3년간 (사)제주특별자치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