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한층 깊어진 눈빛 속 색다른 매력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 시선 집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9 10:15:06
  • -
  • +
  • 인쇄
▲ 사진 제공: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배우 김민석의 한층 깊어진 눈빛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장르, 캐릭터를 불문하고 다채로움을 선사하는 배우 김민석은 앞서 배우 김민호, 이재균, 손민호, 최혜진, 이요섭, 조상연이 소속된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체결, 의리를 지키며 꾸준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새롭게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배우 김민석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섬세한 눈빛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하얀 셔츠를 입은 모습에서는 내추럴한 무드가 느껴진다.

또한 포근함이 묻어나는 니트를 입고 특유의 따스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다른 사진에서는 김민석만의 온화한 감성이 더욱 돋보인다. 무엇보다 풋풋한 소년미에서 벗어난 깊이 있는 분위기가 그의 다음 행보를 기대케 한다.

그런가 하면 배우 김민석은 2012년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 이후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 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오늘부터 엔진 ON', '샤크: 더 비기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여기에 내년 상반기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더 스톰’에서는 차우솔 역을 맡아 화끈한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JTBC '피타는 연애‘의 로이드 역을 통해 가슴 설레는 로맨스까지 예고해 장르 불문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김민석의 연기 변신이 궁금해진다.

이처럼 새로운 프로필 사진과 함께 더 큰 도약을 예고한 배우 김민석은 JTBC '피타는 연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더 스톰'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