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風당당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1 10:10:15
  • -
  • +
  • 인쇄
▲ Wee風당당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 개최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이 주최하고 영동군청소년수련시설연합회가 주관하는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가 오는 2일 영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Wee風당당 2023년 제7회 영동군 청소년축제의 콘셉트는‘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다채로운 예술과 문화와 즐거움의 축제’이다.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가 가득한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를 선보인다.

오후 1시부터 식전행사로 온스테이지무브먼트의 초청공연이 열리고 개회선언, 국민의례, 영동군청소년상 행사가 이어진다.

또한 단체줄넘기, 댄스경연대회, 밴드경연대회 등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이 펼쳐진다.

오후 6시부터는 청소년 축제의 밤 ‘다 놀자! 즐기자!’의 주제로 임한별, 스텔라, 크러핀, 프라이밴드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먹거리부스, 인생네컷, 다트던지기, 캐리커쳐 등의 부스도 운영되어 축제장을 찾은 청소년들을 맞이한다.

군 관계자는 “많은 청소년들이 축제장을 찾아와 즐기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꿈을 맘껏 키울 수 있는 즐거운 영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국토부 공모사업 선정

[뉴스스텝] 삼척시가 도계 협동아파트 매입·리모델링 사업이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하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은 지난 8월 '2025년 상반기 지역제안형 특화 공공임대주택' 공모사업(100세대) 선정에 이은 추가 성과로, 현재 추진중인 강원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마을정비형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120세대)

경북소방, “해넘이·해맞이 즐기되 안전은 반드시 지켜야”

[뉴스스텝]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연말연시 해넘이와 해맞이 행사로 산과 해안가 등 주요 관광지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최근 한파와 대설, 급격한 기상 변화로 미끄럼 사고와 저체온증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어 행사 참여 시 사전 준비와 안전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해넘이와 해맞이를 위해 산에 오를 땐 출발

군산시평생학습관, 전북특별자치도 우수 평생교육기관 표창 수상

[뉴스스텝] 군산시평생학습관이 평생교육 및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특별자치도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군산시평생학습관의 정책적 성과와 운영 역량이 높이 평가된 결과이다.그동안 군산시평생학습관은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분야에서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학습 소외계층의 학습권 보장에도 공헌해왔다.또한 시민 맞춤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