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4월 20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0:15:10
  • -
  • +
  • 인쇄
청소년 댄스 동아리 ‘그레이스’와 함께 공연 펼친다
▲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떠나는 음악소풍 포스터

[뉴스스텝]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인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떠나는 음악소풍’이 4월 20일 오후 1시 30분 파주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다양한 예술 문화 교류를 통한 친선 및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음악소풍’이라는 주제 아래 청소년 댄스 동아리인 ‘그레이스’와 함께 만드는 음악회이다.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비비디바비디부 ▲버터플라이 ▲파주의 꿈 등 다수 곡을 선보이며 기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파주시 청소년 수련관 댄스 동아리 ‘그레이스’는 3곡의 댄스곡을 준비해 공연을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조동준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청소년들 간의 예술 교류 및 미래세대인 청소년들이 밝게 성장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1년에 창단된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청소년 음악교육을 통해 파주시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정기연주회와 각종 기념행사 공연에 참여함으로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주시, 추석맞이 '대한민국 새단장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충주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10월 1일까지 길거리와 다중이용시설 등 집중 청소하는‘대한민국 새단장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은 추석 명절과 APEC 정상회의 개최를 앞두고 정부가 전국적으로 추진 중인 범국민 환경정화 활동과 연계해, 시민과 민간단체, 공공기관 등이 함께 참여하는 범시민 환경정비 활동으로 진행된다.시는 이를 통해 귀성객과 관광객은 물론 지역 주민 모두가 쾌적하고

원진실업㈜, 시흥시 명절맞이 후원금 전달로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에 지난 9월 19일 원진실업㈜이 방문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체인 원진실업은 지난 설 명절 라면 50박스, 여름철 폭염 대비 선풍기 10대를 기부한 데 이어, 이번 추석에는 명절 음식 꾸러미 지원을 위해 후원을 이어가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전달된 후원금은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2025년

종로구, 안전도시 리빙랩 참여 기업 감사장 수여

[뉴스스텝] 종로구는 9월 22일 구청장실에서 인공지능(AI) 안전도시 리빙랩 사업에 필요한 음성감지 CCTV 3대(1,400만 원 상당)를 기증한 ㈜크랜베리에 감사장을 수여했다.AI 안전도시 리빙랩은 주민과 함께 범죄 우려가 큰 지역이나 야간 골목길에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안전을 실험하는 사업이다. 비명이나 충돌음을 감지해 관제센터에 즉시 알리는 시스템을 도입, 위급 상황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