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열정 만렙 육각형 여신 정 빅토리아와 글로벌 가족의 한국 여행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10:08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STORY)

[뉴스스텝] 오늘(4일, 수) 저녁 8시 tvN STORY에서 방영되는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13화에서는 방송이면 방송, 모델이면 모델,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열정 만렙 육각형 여신, 폴란드에서 온 정 빅토리아와 글로벌 가족의 한국 여행기가 시작된다.

빅토리아가 스튜디오에 등장함과 동시에 MC 김성주, 장영란, 딘딘까지 감탄사가 흘러나온다. 빅토리아의 매력에 빠져 정신을 빼앗긴 스튜디오는 이미 답한 질문을 묻고 또 묻는 웃픈 상황이 발생한다.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한국행을 택한 계기로 BTS에 대한 팬심을 밝힌 빅토리아. 이에 MC 김성주는 K 본부 라디오를 진행하던 시절, 신인이었던 BTS를 만났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범접 불가 BTS 토크에 딘딘은 “저는 이 대화에 끼지 않겠습니다”라며 빠른 손절을 쳐 웃음을 자아내고, 장영란은 S 본부 예능에서 BTS와 함께 패널로 출연해 동고동락했다며 월드 스타와의 인연을 보탠다.

이어 소개되는 빅토리아의 글로벌 가족 또한 못 말리는 K-콘텐츠 사랑으로 눈길을 끈다.

BTS 팬이었던 빅토리아에 이어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최애라는 빅토리아의 엄마 모니카, 티니핑이 최애인 동생 미아, 그리고 트로트 가수 영탁과 김연자의 팬이라는 할머니 할리나까지 한국을 사랑하는 폴란드 4모녀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에 도착해 눈물의 상봉을 마친 빅토리아 가족은 전망 좋은 음식점에서 푸짐한 해산물 한상 차림을 맛본다. 처음 접한 해산물도 맛있게 먹는 러블리 동생 미아를 보며 귀여움에 빠진 것도 잠시, 배부른 미아의 투정이 시작된다.

34개월 늦둥이 미아를 챙기랴, 밥 먹느랴, 빅토리아와 얘기를 나누랴 바쁜 빅토리아의 엄마를 보며 딘딘은 “엄마가 빅토리아 정말 보고 싶었나 보다”라고 감탄한다. 또한 이어지는 현실 육아 현장에 딘딘은 “앞으로의 인생에 초고난도 육아가 남아있다고 생각하니 숨이 턱 턱 막히는 기분”이라고 육아 고충에 대해 실감한다.

이를 보며 김성주는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육아 경험을 전했고, 장영란과 딘딘 母 김판례 여사는 “일에 비해서 육아는 10배 이상 힘들다”며 전쟁 같은 육아 모습에 공감한다.

한편, ‘등짝 스매싱’에서 빠질 수 없는 글로벌 자식의 한국 보금자리 불시 점검에 들어가는 빅토리아 가족. 빅토리아의 반지하 자취방을 보고 엄마 모니카는 그만 눈물을 터뜨리고 마는데, 이런 모습이 자취하는 사회 초년생 자식들을 떠올리게 해 보는 이들의 마음도 울컥하게 한다.

오히려 엄마와 할머니를 덤덤하고 씩씩하게 위로하는 속 깊은 빅토리아를 보며 스튜디오의 딘딘 母 김판례 여사와 장영란은 입이 마르게 칭찬한다.

이어 장영란은 “15살 연하도 괜찮아요? 제가 10살 아들이 있는데…”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한 가운데, 딘딘 母 김판례 여사가 “안돼~!”라고 만류하며 때아닌 며느리 빅토리아 쟁탈전에 참전해 관심을 모은다.

최연소 글로벌 가족 34개월 동생 미아, 엄마 모니카, 할머니 할리나까지 모델 정 빅토리아의 3대 4모녀가 함께하는 유쾌한 한국 여행기가 시작되는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13화는 오늘(4일, 수) 저녁 8시에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남구의회, 2025 제14회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 전시회 시상식’참석

[뉴스스텝] 강남구의회는 24일 코엑스 동문 로비에서 열린‘제14회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 전시회 시상식’에 참석했다.이번 행사는 도시 미관을 아름답게 만들어 도시 환경을 향상시키는 우수한 건축물을 발굴해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건축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호귀 의장, 복진경 부의장, 이동호 운영위원장, 이도희 경제도시위원장·윤석민·손민기 의원이 참석해 역대 수상작들을 관람하고

익산시 "한복과 한옥을 빛낼 어린이 찾아요"

[뉴스스텝] 익산시와 (재)익산문화관광재단은 전국 5세부터 10세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전국 리틀스타즈 모던함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통 한옥 공간을 배경으로 아이들이 한복을 입고 무대에 서는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한 경연이나 선발이 아닌, 어린이가 자신감을 표현하고 가족과 함께 즐기는 참여형 문화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13

여수시, 벼농사 종합평가회 개최…작황 분석·품종 비교 공유

[뉴스스텝] 여수시는 벼 수확을 앞두고 지난 24일 소라면 대곡마을에서 ‘2025년 벼농사 종합평가회’를 열어 한 해 농사를 돌아보고 농업인들을 격려했다.이날 평가회에는 정기명 시장을 비롯해 농업 관련 기관단체장, 시·도의원, 농업인과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평가회에서는 올해 벼농사 작황 및 품종 특성 주요 병해충 발생 상황 여수지역 적합 품종 선발을 위한 비교 시험 결과 등이 공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