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대축제와 함께 즐기는 강진 상권활성화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10:05:26
  • -
  • +
  • 인쇄
강진에서 소비한 카드영수증 들고 오면 상품권+경품 쏟아진다
▲ 강진 상권활성화 이벤트 홍보 안내문.

[뉴스스텝] 강진군이 제10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기간 강진 상가 활력을 위해 오는 25일, 26일, 10월 31일, 11월 1일 4일간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강진읍 서문마을회관 정각 앞에서 강진 상권활성화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가 방문객 및 소비 촉진을 유도해 진읍 골목상권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되며, 주요 이벤트로는 강진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강진 서성다정길 골목상권 이벤트, 강진 서성도담길 골목상권 이벤트, ‘강진맛깨비’ 먹깨비 할인 이벤트,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 등이 있다.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기간(10월25 ~11월2일) 중 강진군 관내 상가에서 소비된 5만 원 이상 카드영수증 제출 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받는 이벤트로 행사 기간 4일간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은 강진사랑상품권 1만 원부터 최대 3만 원이 준비돼 있다.

경품으로 1만 원 상품권이 당첨된 경우, 추가 게임 추첨 후 강진 상가에서 구입한 물품 등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준비물은 본인 신분증, 본인이 결제한 카드 영수증, 결제 시 사용한 카드가 필요하다.

기간 중 10월 25일과 10월 26일 2일간 오후 4~오후 7시에는 ‘누구나 노래자랑’을 주제로 한 강진 서성다정길 골목상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노래자랑 참여자는 ‘강진 서성다정길 상가 이용쿠폰’이 지급되며, 노래자랑 사전접수는 서성다정길 상인회장, 서문마을 이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접수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상시 접수 가능하다.

더불어, 강진읍 CNS 2차 아파트 상가 일원인 ‘강진 서성도담길 골목상권 이벤트’로는 11월 1일 오후 1~오후 7시에 바자회와 플리마켓, 버스킹공연(오후 5시), 무료 먹거리(팝콘 등), 체험부스(빼빼로 만들기, 뽑기 등)가 진행된다.

‘강진맛깨비’ 먹깨비 할인 이벤트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 시, 갈대 축제 기간 9일간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이 1일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되며, 기존 진행됐던 주말 할인쿠폰 3,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강진군 배달앱 먹깨비 이용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는 강진군 관내 상가 이용 후 인증샷과 영수증 사진 그리고 갈대축제와 관련된 사진(영상, 홍보물 등)을 SNS에 게시하면 1건당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000원씩, 최대 4건이 인정되며, 베스트리뷰를 별도 선정해 50명에게 경품을 추가로 1만 원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