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감고을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10:15:29
  • -
  • +
  • 인쇄
▲ 영동감고을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국제라이온스협회356-D(충북)지구4지역3지대영동감고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일 영동군 여성회관 웨딩홀에서 각 기관, 사회단체장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10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각 기관, 사회단체장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상림 9대 회장이 이임하고, 제10대 신임 회장으로 주현주 씨가 취임해 2024~2025회기를 이끌게 됐다.

영동감고을라이온스클럽은 2015년도에 설립된 클럽으로써 장애인 배식 및 반찬배달봉사, 환경정화, 농촌 일손 돕기, 사랑의 연탄나눔, 지역아동복지센터 물품지원, 장학금 기부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지역발전에 힘쓰고 있는 여성봉사단체이며, 국제라이온스클럽의 봉사이념을 실천하는 충북 명문 클럽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취임한 주현주 신임회장은 ‘一心, 우리는 하나!’의 슬로건을 정하고“회원 모두가 하나 되어 이루어 나가자”며 “라이온의 신념과 긍지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현주 회장은 올해 44세로 2019년 7월 영동감고을라이온스클럽에 가입해 총무 등을 역임했다. 또한 영동군 적십자 부녀봉사회 등 10년째 다양한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 장애인복지시설 종사자 인권교육 실시

[뉴스스텝] 남해군은 지난 20일~21일 양일간 장애인복지시설 종사자 9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장애인복지시설 종사자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장애인복지 현장 종사자들의 인권 감수성을 높이고 인권침해 예방 및 인권친화적 서비스 제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송정문 경남장애인권익옹호기관 관장이 강사로 나서 현장에서 실제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소개했다. 남해군 관계자는 “이

강진소방서 "실외기 화재, 소화기 비치가 인명·재산 피해 줄였다"

[뉴스스텝] 강진소방서는 지난 7월 24일 18시경 강진읍 동성리 한 음식점 에서 발생한 에어컨 실외기 화재가 인근 주민의 소화기 사용으로 자체 진화돼 큰 피해를 막았다고 24일 밝혔다.소방서에 따르면 화재는 에어컨 실외기 계량기 단락 발생으로 추정되는 불꽃이 외장재로 옮겨붙으며 시작된 것으로 보이며, 당시 연기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인근 주민이 소화기를 들고 불길을 신속 진화해 화재 확산을 차단한 것이 피

대구시, 올겨울 취약노인 보호 총력… 동절기 대책 시행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강력한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4개월간 ‘2025~2026 동절기 취약노인 보호·지원 대책’을 본격 추진한다.대구시는 한파로 인한 난방기 고장, 화재, 주거 취약 등 긴급 보호가 필요한 어르신을 위해 ‘겨울안심쉼터’를 새롭게 운영한다. 영락양로원*을 활용한 쉼터는 임시 숙식과 난방을 24시간 제공하며, 보호기간은 1회 최대 15일, 입소 시간은 09시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