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포게터블 듀엣’, 조혜련-손태진-오마이걸 효정, 패널 라인업 확정! MC는 장윤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0:05:06
  • -
  • +
  • 인쇄
▲ 사진 제공 | 각 소속사

[뉴스스텝] 작년 추석, 한 회 방송만에 뜨거운 호평을 받은 MBN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이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 2025’ 실버 프라이즈 수상 쾌거와 함께 시즌 8부작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MBN 신규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

출연자의 기억 속 노래를 찾아가는 여정과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 그리고 그들 모두를 위로하는 ‘메모리 싱어’의 헌정 무대가 더해져 치매라는 병과 마주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기억을 덧대어주는, 잔잔한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이 가운데 ‘언포게터블 듀엣’이 11월 5일(수) 밤 10시 20분 시즌 정규 프로그램으로 전격 편성돼 눈길을 끈다.

지난 해 9월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언포게터블 듀엣’은 홍지민 모녀와 강애리자 모녀가 출연해 치매를 앓고 있는 어머니와 딸의 사연뿐만 아니라 이들의 추억을 되살리는 감동의 듀엣 무대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신선한 콘셉트와 뭉클한 서사로 호평을 받으며 국내 최대 콘텐츠 마켓인 국제방송영상마켓(BCWW) 주관 ‘2022 국제포맷 피칭 경쟁’에서 2등을 차지함과 동시에 아시아 전역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 2025’에서 리얼리티쇼 부문 실버 프라이즈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정규 편성으로 새롭게 돌아오는 ‘언포게터블 듀엣’의 진행은 변함없이 장윤정이 맡는다.

명불허전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은 탁월한 공감 능력과 마음을 아우르는 따뜻한 진행으로 지난 추석 특집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에 더욱 깊어진 진행을 통해 '언포게터블 듀엣'을 이끌 장윤정의 합류에 기대가 모인다.

이와 함께 장윤정과 호흡을 맞출 패널 라인업으로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시너지를 예고한다.

특히 지난 특집 방송에 출연했던 조혜련, 손태진이 정규 프로그램 패널로 돌아오면서, ‘언포게터블 듀엣’만이 선사하는 치유와 울림의 의미를 더한다.

여기에 오마이걸 효정이 새롭게 합류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섬세한 감성으로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욱 빛낼 전망이다.

이에 올 가을, 또 한 번 시청자의 마음 속에 오래도록 남을 기적 같은 순간을 선사할 ‘언포게터블 듀엣’ 첫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감동과 환희가 공존하는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오는 11월 5일(수)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제, 1월 전국 스포츠대회·전지훈련 잇따라...지역경제 효과 41억 원 전망

[뉴스스텝] 인제군이 1월 한 달 동안 농구·레슬링·배구·검도 등 전국 규모 스포츠대회와 동계 전지훈련을 잇따라 유치하며 동절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이번 대회와 전지훈련에는 선수단과 지도자, 관계자 등 4천여명이 인제를 방문할 예정으로, 숙박업과 음식점, 지역 상권 전반에 걸쳐 직·간접적인 경제파급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된다.먼저 인제군농구협회가 주관하는“2026 하늘내린인제 전국 동계 농구

원주시, 과기부 ‘지역 SW 진흥기관’ 지정...첨단산업 혁신 거점 도약 본격화

[뉴스스텝] (재)원주미래산업진흥원이 지난 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역 소프트웨어(SW) 진흥기관’으로 신규 지정되며, 지역의 디지털 경제를 견인할 전략적 핵심 거점으로 도약하기 위한 행정적 토대를 완성했다.소프트웨어 진흥기관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따라 지정하는 기관으로, 지역 소프트웨어산업 육성 지원, 소프트웨어와 지역 산업과의 융합 촉진, 지역 소프트웨어와 관련한 산학연 연계

양구군, 겨울방학 대학생 부업활동 본격 시작

[뉴스스텝] 양구군이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의 생활 안정과 사회 경험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겨울방학 대학생 부업활동 사업을 본격 운영한다.군은 지난해 12월 부업활동 참여 대학생 130명을 모집·선발했으며, 선정된 대학생들은 지난 5일부터 시설별 일정에 따라 부업활동을 시작했다.대학생 부업활동 사업은 방학 기간 중 대학생들이 다음 학기 생활비와 자기계발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가계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