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 고창 관광 홍보관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0:10:21
  • -
  • +
  • 인쇄
▲ 고창군청

[뉴스스텝] 고창군이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고창 관광명소를 알리는 관광 홍보관을 운영했다.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여행 전문 박람회다. 160여개 기관 및 업체가 260여 부스가 설치돼 국내 여행의 다양한 콘텐츠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이다.

고창군 관광홍보관에서는 ‘제21회 고창 청보리밭 축제’와 ‘제51회 고창 모양성제’를 집중 홍보했다.

이외에도 고창의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리플릿 배부, 홍보 동영상 상영, 다채로운 이벤트를 추진하여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채로운 고창만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홍보관을 찾는 관광객에게 여행상담을 제공해 세계유산도시 고창을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오미숙 고창군 관광산업과장은 “본격적인 관광이 재개되는 봄을 맞아 고창군의 다양한 축제와 우수한 생태관광 자원을 소개하여 관광도시로서의 고창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북구의회 윤성자 의원, 조례 개정을 통해 체육시설 부속시설 사용료 감면 근거 마련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의회 윤성자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강북구 체육시설 운영 및 사용료 징수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16일 제287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의결됐다. 해당 일부개정조례안은 기존 조례에 부속시설 사용료에 대한 감면 규정이 없어 공익적 행사 개최 시에도 불필요한 예산상 부담이 가중되는 문제를 해소하고, 이를 통해 체육시설 이용 활성화를

하남 덕풍중, 교육공동체가 함께 그리는 2026 미래교육 청사진

[뉴스스텝] 덕풍중학교(교장 이성자)는 12월 17일 교내 체육관에서 학생, 교직원,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2026학년도 학교 자율과제 선정을 위한 2학기 교육공동체 대토론회’를 개최했다.이번 대토론회는 2025학년도 학교 자율과제인 ‘전인교육을 통한 미래지향적 역량 함양’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의 비전과 교육공동체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자율과제를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학

하남 단가람유, 인성약속 코인으로 행복나눔마켓데이 운영

[뉴스스텝] 단가람유치원(원장 왕영옥)은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실천한 인성 약속을 ‘인성 코인’으로 모아 참여하는 특별한 체험 행사 ‘행복나눔마켓데이’를 운영했다.이번 마켓데이는 배려·존중·책임 등 유치원에서 함께 정한 인성 덕목을 성실히 실천한 아이들에게 지급된 코인을 활용해, 아이들이 직접 물건을 고르고 구매해 보는 체험 중심 활동으로 마련됐다. 아이들은 학용품과 장난감이 준비된 마켓에서 필요한 물건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