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역전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0:15:24
  • -
  • +
  • 인쇄
▲ 군산 역전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와 군산시가 주최하고, 전북상인연합회와 JTV전주방송이 주관하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역전시장 편이 오는 5월 28일 군산 역전시장 내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시민 노래자랑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시장가요제의 터줏대감인 개그맨 황기순씨가 MC를 맡아 흥을 더해준다.

가요제 예심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의 열띤 노래자랑 무대와 초청 가수인 서지오, 한강, 김소유, 신우리 등의 축하공연이 있어, 역전시장을 찾은 시민과 시장 상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운상, 전자렌지, 자전거, 믹서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행운권 추첨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공연도 즐기고 선물도 타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평가위원이 실력을 엄격하게 심사하여, 최우수, 우수, 장려, 인기상을 선발하여 시상금을 지급하고, 이중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왕중왕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노래자랑 참가를 원하면 역전시장 상인회를 통해 5월 2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예심은 당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를 통해 볼거리를 비롯한 먹거리 또한 풍부한 역전시장에 방문객도 늘어나고 활성화돼 더욱 활기 넘치는 시장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하고, 군산역전시장을 비롯한 군산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일자리경제과 상권활성화계 역전시장 상인회 전화 문의하면 된다.

한편 6월에는 6월 5일 군산수산물센터, 10일 군산신영시장 두 곳에서 가요제
가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