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관광재단 웰컴레지던시,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일상예술강좌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0:05:36
  • -
  • +
  • 인쇄
만 19세이상 김해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예술체험 총 7회
▲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웰컴레지던시,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일상예술강좌 운영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웰컴레지던시가 김해시민을 위한 일상예술강좌 프로그램 '예술로 찾는 나의 목소리'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4 예술창작소 오감예술 창작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총 7회차로 진행된다.

액션페인팅, 스텐실, 프로타주와 콜라주 등 다양한 예술기법을 일상에서 쓰이는 도구로 쉽고 간편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수업 진행은 올해 웰컴레지던시 입주작가로 활동 중인 임동현 작가가 맡는다.

참여 신청은 7월 26일부터 만 19세 이상 김해시민이라면, 네이버 예약 및 전화 문의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다만, 많은 시민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각 수업별로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웰컴레지던시 송성진 총괄PM은 “예술가와 함께하는 일상에서의 손쉬운 체험을 통해, 많은 시민이 문화예술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가비, 재료비는 전액 무료이며, 상세 내용은 웰컴레지던시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또는 문의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