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자 기탁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10:23
  • -
  • +
  • 인쇄
12월 2일 오후 2시 고액기부자 기탁식 개최
▲ 동해시,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자 기탁식

[뉴스스텝] 동해시는 지난 12월 2일 오후 2시 동해시청 3층 통상상담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자 기탁식을 개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고액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기탁식에는 지역경제와 복지 향상을 위해 ㈜호산 조현득 대표가 300만 원, 극동전력FM 양창훈 대표가 200만 원, 이스트호텔 강동진 대표가 100만 원을 기부했다.

고액 기부자들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동해시 발전과 주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으며, 기탁금은 지역의 저소득층 지원과 복지 증진, 그리고 지역사회 공익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동해시와 시민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기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기탁금은 지역사회와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기금사업으로 활용해 시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

한편, 동해시는 묵호덕장마을 언바람 묵호태 선물세트, 애플젤리톡톡 사과쨈 세트, 허니스토리 스틱형 벌꿀세트 등 특산품은 물론, 무릉별유천지 체험시설 이용권과 삼화사 무릉계곡 템플스테이 체험권 같은 체험형 답례품도 제공하고 있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색다른 답례품을 찾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어디까지 왔나!

[뉴스스텝] 횡성군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을 위한 중간설계 용역결과 주민설명회가 30일 개최됐다. 지난 2024년 5월 24일 국가보훈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이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실시협약서를 체결한 이후 주민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가 개최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는 국가보훈부 국립묘지정책과 주관으로 진행됐고, 지역주민들과 호국원 조성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

고창군, 코레일 여행공방과 함께하는 ‘선운사 상사화 자전거 투어’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은 지난 27~28일(1박2일) 진행된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30일 밝혔다.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일반 관광객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여 정읍역으로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운영됐다.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의 가을길과 친환경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참가자들은 고창의

충남도, 오천항·갈매못성지 쉽고 빨리 간다

[뉴스스텝] 앞으로 충남 보령시 오천면 일원에 위치한 국가 사적인 충청수영성과 낚시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오천항, 천주교 성지로 유명한 갈매못성지 가는 길이 한층 편리해진다.도 건설본부는 30일 오천면 소성리 일원에서 오천우회도로 개통식을 개최했다.김태흠 지사의 민선8기 4년 차 시군 방문에 맞춰 마련한 이날 개통식에는 김 지사와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 새로운 길 탄생에 대한 축하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