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제9기 SNS 홍보단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4 10:05:20
  • -
  • +
  • 인쇄
▲ 인제군, 제9기 SNS 홍보단 모집

[뉴스스텝] 인제군이 SNS를 통해 지역의 주요 문화·관광·축제 소식을 알릴‘제9기 SNS홍보단’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025년 2월 5일부터 2월 19일까지(14일간)이며, 선발된 홍보단원은 2025년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홍보단은 △인제군 내 주요 행사 및 관광지 취재 △SNS(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군정 홍보 간담회 및 팸투어 참여 등의 역할을 맡는다. 채택된 원고에 대해서는 원고료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는 인제군수 표창을 받을 수 있다.

지원자격은 인제군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최근 6개월간 SNS활동내역이 있어야 하며, 월 1회 이상 직접 작성한 글과 사진·영상이 포함된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한다.

심사는 서류 평가 방식으로 진행되며, SNS 활용 능력, 콘텐츠 제작 능력, 활동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특히 인제군민이거나 인제군에서 직장·학교를 다니는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군 관계자는“SNS홍보단은 인제군의 매력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인제군을 사랑하고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탄트램’ 흔들림 없이 추진 ... 화성특례시, 강력 추진 의지 표명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수의계약으로 추진 중이던 ‘동탄 도시철도 건설공사(1단계)’와 관련하여, 단독응찰자인 DL이앤씨 컨소시엄의 사업참여 포기 의사 표명에도 불구하고 “사업의 주체는 화성시이며, 어떠한 난관이 있더라도 동탄 트램 건설사업은 멈춤 없이 추진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시는 사업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재추진을 위해 30일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재로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고, 전문가 자문단

서울 강서구-교보문고, 독서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30일 지역사회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맞잡았다. 구는 이날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박용식 교보문고 원그로브점장, 김상준 교보문고 강남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서문화 진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도서관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주민들의 독서 접근성을 높여 자연스럽게 생활 속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

법무부, 친족상도례 규정을 정비하는 「형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친족의 범위를 불문하고 친족 사이에 발생한 재산범죄는 친고죄로 일원화 하는 「형법」 개정안이 12월 3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헌법재판소는 2024. 6. 27. 「형법」상 친족상도례 조항 중 “직계혈족, 배우자, 동거친족, 동거가족 또는 그 배우자(이하 ‘근친’)” 사이에 벌어진 재산범죄에 대해 형을 면제하는 조항(제328조 제1항)에 관하여, 피해자의 재판절차진술권을 침해한다는 이유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