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도봉구민의 날 기념축제' 홍천군 대표단 참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0:15:40
  • -
  • +
  • 인쇄
▲ 홍천군청

[뉴스스텝] 홍천군 대표단은 지난 9월 19일 오후 서울시 도봉구 다락원 체육공원에서 열린 '제30회 도봉구민의 날 기념축제'에 참석해 자매도시 간 교류를 이어갔다.

이날 기념축제는 도봉구민대상 시상식, 내빈축사, 구청장 기념사,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약 3천여 명의 주민과 내빈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대표단은 신진숙 행정과장을 비롯해 교류협력팀장 변우진, 교류협력팀 이호익 주무관 등 3명으로 구성됐으며, 행사 전 환영 만찬에 참석한 뒤 본 행사에 참여해 자매도시와 우정을 나눴다.

홍천군과 도봉구는 2021년 6월 25일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꾸준히 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25년 홍천군민의 날 행사에는 도봉구에서 방문단이 참여하는 등 상호 방문을 통해 우의를 다져오고 있다.

대표단은 이번 방문을 계기로 양 도시간 교류와 협력이 더욱 강화되고, 주민 간 우호가 확대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광명문화재단, 겨울 방학 기획 공연 '늙은 개' 개최

[뉴스스텝] (재)광명문화재단은 겨울 방학을 맞아 기획 공연으로 그림자극〈늙은 개'를 오는 2월 7일(토) 오후 2시 광명극장에서 선보인다.그림자극 〈늙은 개〉는 반려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오밀조밀하고 정감 가는 그림자 표현과 배우의 섬세한 움직임이 어우러져 어린이 관객에게는 상상력과 감수성을, 성인 관객에게는 잔잔한 여운과 공감을 전한다.이 작품은 평생 할머니 곁을

경남문화예술회관, 2026 상반기 공연 라인업 공개

[뉴스스텝] 경남문화예술회관은 기획 작품 브랜드 ‘Season G’와 함께 2026년 상반기 시즌 공연·전시 라인업을 공개했다.‘Season G’는 품격 있는 예술(Great Art)이 일상 속으로 스며들어 경남(Gyeongnam) 도민의 풍요로운 삶(Good Life)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경남문화예술회관의 기획 작품 브랜드다.예술이 머무는 일상을 통해 삶의 감각은 확장되고, 문화적 경험은 한층 선

해양수산부, 산하 공공기관 국민께 업무보고드립니다

[뉴스스텝] 해양수산부는 1월 14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부산·울산·경북·전남권역 공공기관(9개)의 업무보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업무보고는 산하 공공기관장이 고유 업무를 명확히 파악한 가운데 국정기조에 맞는 방향성과 의지를 가지고 제대로 일하고 있는지를 부처차원에서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무보고의 전 과정은 해양수산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하여 국민들께 실시간으로 공유할 계획이다.업무보고에는 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