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홍산공공도서관 겨울나기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10:20:09
  • -
  • +
  • 인쇄
유아 및 어린이 대상 독서·문화 체험 기회 제공
▲ 홍산공공도서관 겨울나기 프로그램

[뉴스스텝] 부여군 홍산공공도서관에서는 군민 책 읽는 문화 확산과 도서관 운영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초까지 겨울나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아 및 어린이 대상으로“게임하고 즐겁게 놀며 배우는 영어동화”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최하여 진행하는“도서관에서 꼼지락 꼼지락”겨울 독서교실을 운영할 예정으로 특히, 겨울 독서교실은 우수참가자를 선정하여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을 수여하는 혜택도주어진다.

또한 1월 20일 오후 2시에는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사 J의“메가 벌룬 매직쇼”로 관객과 함께하는 참여 공연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미리 신청하지 못한 가정에서도 마술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도서관 이용을 촉진하기 위한 “비즈공예”와 “과학 상자 우주 만들기”체험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홍산공공도서관은 전 세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산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북구, 한강 작가 수상 기념일에 맞춰 ‘제1회 무등문학상 시상식’ 개최

[뉴스스텝] 광주광역시 북구는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의미를 더한 ‘제1회 북구 무등문학상 시상식’을 10일 오후 2시 광주문학관 4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이번 시상식은 지역 문학의 창작 기반을 강화하고, 노벨문학상 수상이라는 역사적 성취를 지역 문화자산으로 확장하기 위해 처음 마련됐으며, 문인 북구청장을 비롯해 북구의회 의장, 문학 관계자, 수상자,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

통영시, 2026년 생활밀착형 스마트기술 지원사업 공모 선정

[뉴스스텝] 통영시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2026년 생활밀착형 스마트 기술 지원사업’공모에 최종 선정돼 국비 7억원을 지원받게 됐으며, 국토부 주관 공모 사업에 세 번이나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시는 관내 3개 도시재생지구 중 노후한 2층 이하 단독주택이 전체 주거형태의 70%에 육박하고 독거세대 및 고령자 비율이 매우 높아 대표적인 노후·쇠퇴 지역인 도천도시재생지구를 사업대상지로 공모를 신청했다.해당

미래 바이오산업의 심장, 익산에서 뛴다

[뉴스스텝] 익산시가 미래 산업인 그린바이오의 핵심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익산시는 전국 최초로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를 준공하며, 창업 지원에서 인재 양성, 산업 집적까지 아우르는 혁신 생태계를 완성해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지난 4일 대한민국 1호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의 준공식을 열고 운영에 들어갔다 벤처캠퍼스는 바이오 창업기업이 △연구개발 △시제품 제작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