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0:20:26
  • -
  • +
  • 인쇄
브로드웨이 전석 매진의 신화
▲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

[뉴스스텝] 김제시 문화예술회관은 세계 각지를 열광시킨 특별초청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가 오는 6월 7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남성 5인조로 구성된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b vocal’은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함께 유일하게 스페인 정부 선정 스페인을 빛낸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인 ‘알마 어워즈’를 수상했다.

‘b vocal’은 지난 2011년 첫 내한공연 이후 올해로 내한 10번째를 맞이한다.

한국에서만 100회 이상의 전국순회공연을 해오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아카펠라 그룹으로 잘 알려진 비보컬은 2019년 펜데믹 이후 드디어 4년만에 한국을 다시 찾았다.

명곡을 오직 아카펠라로 재해석해 각 장르별 메들리로 편곡,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악기는 인간의 목소리’라는 것을 아카펠라의 진수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헨델의 장엄하고 청중을 압도하는 클래식 곡들을 서막으로 ‘오페라의 유령’과‘맘마미아’등 유명한 뮤지컬 넘버 메들리, 추억의 월드팝과 빌보드차트 히트팝, 그리고 열정의 라틴음악들과 오직 목소리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헤비메탈 연주등 노래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보컬 퍼커션 및 비트박스, 플라멩고 댄스들 뮤지컬보다 재밌고 오페라보다 짜릿한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입장권은 오는 28일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하동군가족센터, 다문화가정 소통 돕는 교육·체험 프로그램 펼쳐

[뉴스스텝] 하동군가족센터는 지난 14일 다문화가족 학부모 17명을 대상으로 ‘학부모 역할 이해교육’을 실시하며, 다문화가정의 건강한 가족 기능 강화에 나섰다.이번 교육은 다문화가정 학부모들이 올바른 부모 역할을 이해하고, 자녀의 성장 단계에 맞는 양육법을 익히며 가정 내 소통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교육 과정에서는 △자녀 발달단계 이해 △긍정적 양육 태도 △공감 중심의 의사소통 방법

고성군 건의로 여성농업인 바우처 제도 개선…포인트 충전 방식 도입

[뉴스스텝] 경남 고성군의 건의가 여성농업인 바우처 지급방식 개선으로 이어졌다.고성군(군수 이상근)은 제97차 경상남도시장군수협의회에서 농협채움카드에 포인트를 충전하는 방식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공식 건의했으며, 경상남도가 이를 반영해 2026년부터 새로운 지급 방식이 시행될 예정이다.여성농업인 바우처 사업은 그동안 매년 별도의 바우처카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해 농협 시군지부 방문 부담, 카드 관리 불편, 반

선비정신의 뿌리를 밝히다...제4회 영주선비정신 확립 학술대회 성료

[뉴스스텝] 영주시가 선비정신의 본향으로서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부용계(芙蓉契, 도유사 금춘)가 주관한 ‘제4회 영주선비정신 확립 학술대회’가 지난 14일 영주상공회의소 강당에서 열려, 선비의 도시 영주가 지닌 정신적 유산을 현대사회 속에서 재해석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부용계는 400여 년 전 영주지역 진사·생원 55현이 사마시 합격을 기념해 결성한 전통을 잇는 단체로, 현재까지 지역 선비정신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