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몰 오픈 및 추석맞이 기획전 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5 10:25:09
  • -
  • +
  • 인쇄
철원군 대표 공식 인터넷 쇼핑몰(총 34개소 입점) 오픈 이벤트 진행
▲ 철원몰 오픈 및 추석맞이 기획전 이벤트 실시

[뉴스스텝] 철원군은 (재)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력하여 철원군 대표 공식 인터넷쇼핑몰인 ‘철원몰’을 구축하였으며 오는 8월 8일 오픈하여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도는 추석 시즌이 이르다 보니 추석 기획전도 같이 진행하게 되며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철원몰에서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철원몰은 파격적인 할인가로 전 제품 5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발행을 할 계획이며 1차(8월 10일), 2차(8월 17일), 3차(8월 24일), 4차(8월 31일) 총 네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는 할인쿠폰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발행한다.

철원몰은 철원의 다양한 생산 제조 기업들과 소상공인들을 위하여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수수료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주기 위한 착한 쇼핑몰이며 기업의 경우 입점 신청 후에 선정되면 기업의 자사몰 구축, 상세페이지 디자인 지원, 카드 결제 시스템 탑재 등 전자상거래의 기초적인 부분들을 지원받아 편리하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철원군수는 “다양한 지원을 통해 철원군의 특산물들을 널리 알리고새로운 판로를 개척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