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홍보대사 송민준 팬클럽 '대한민준'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0:15:49
  • -
  • +
  • 인쇄
파주시 재해구호비로 200만 원 기탁
▲ 파주시청

[뉴스스텝] 파주시 홍보대사인 가수 송민준의 팬클럽 ‘대한민준’이 지난 26일 파주시를 방문해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재해를 입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200만 원을 기탁했다.

지난 16일부터 지속된 장마가 경기북부지역을 비롯한 전국에 집중호우로 이어져 산사태, 저지대침수로 인한 이재민이 발생했다.

‘대한민준’ 회원들은 가수 송민준의 고향이자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파주시의 재난구호 지원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기로 했다.

‘대한민준’ 회원들은 “파주시가 이번 집중 호우로 피해가 많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김현욱 복지정책과장은 “파주시 이재민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주신 송민준 팬클럽 ‘대한민준’에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송민준은 2023년 8월 파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파주시의 축제, 관광 등 홍보활동에 활발하게 참여 중이다. 가수 송민준의 팬클럽 ‘대한민준’은 지난해에는 파주시 사회복지의 날 박람회에 쌀 10kg 200포를, 같은 해 12월에는 장애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5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전기차 충전시설 신고제도 도입 및 화재 등 사고 대비 배상책임보험 가입 의무화 시행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전기안전관리법' 개정에 따라 전기자동차 충전시설 설치 및 변경 시 관할 시·도지사에게 신고하도록 하는 ‘전기차 충전시설 신고제도’를 지난 11월 28일부터 본격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제도는 전기차 보급 확대로 충전시설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설치 단계부터 충전시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화재·감전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사고 발생 시

영월군, 2026년 여성농업인 힐링 프로그램 신청

[뉴스스텝] 영월군은 여성농업인의 생활 만족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6년 여성농업인 힐링 프로그램을 10개소에 4천2백만 원 지원하여 운영한다.여성농업인 힐링 프로그램은 영농에 바쁜 여성농업인들에게 농한기나 저녁 시간 등 틈새 시간을 이용해 마을별, 단체별 등 소그룹으로 건강, 문화, 취미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문화생활의 기회가 적은 여성농업인들의 문화적 소

강원특별자치도, 신규 보증씨수소 선발로 한우 개량 견인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 축산기술연구소는 2025년 하반기 가축개량협의회 한우분과 심의를 통해 강원특별자치도 삼척, 홍천, 영월의 육종농가에서 생산된 KPN1723, KPN1714, KPN1739가 보증씨수소로 선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보증씨수소는 국가단위 유전체 유전능력 평가를 바탕으로 성장형질과 도체·육질형질 전반에서 우수한 능력이 확인된 개체로, 도내 육종농가의 계획교배와 체계적인 당대·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