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에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0:25:23
  • -
  • +
  • 인쇄
5권역 7개소 어린이집·우리정읍미래포럼 각각 100만원 기부
▲ 정읍시에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뉴스스텝] (재)정읍시민장학재단에 인재 양성을 돕기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정읍형 공유어린이집 사업’을 추진하는 5권역 7개소 어린이집(신태인, 성원, 신창, 신태인원광. 칠보, 참사랑, 태인원광)은 지난 28일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5권역 7개소 어린이집이 기탁한 장학금은 지난 4월 27일 신태인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행복나눔 문화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같은 날 우리정읍미래포럼(회장 오명규)에서도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오명규 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했다”며 “학생들이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에 더 많은 애정을 가지고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학수 이사장은 “지역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한 뜻을 모아 따뜻한 정성을 베풀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지역의 학생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