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연극 스프레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0:30:36
  • -
  • +
  • 인쇄
최첨단 3D 프로젝션 맵핑영상 블랙 코미디
▲ 김제시 연극 스프레이

[뉴스스텝] 김제문화예술회관은 현대 도시민의 삶을 통찰하는 신랄한 블랙코미디 연극 '스프레이'를 오는 7월 4일과 5일 오후 7시 30분, 6일 오후 2시에 3일동안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는 '2024 공연예술 유통사업'에 선정돼 관객들이 직접 ‘3D 맵핑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해 체험형 공연예술 프로젝트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형 영상맵핑 '스프레이' 공연은 관객들이 직접 프로젝션 맵핑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공연관람을 함께 진행하면서 예술의 가능성을 탐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Chat GPT, AI이미지 생성형 툴, 맵핑 프로그램등을 동시에 체험해 봄으로써 융복합 연극을 훨씬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공연은 우연히 실수로 남의 택배를 집어와 택배를 뜯는 순간 짜릿한 쾌감을 느낀 남자는 이후 의도적으로 남의 택배를 집어오기 시작하고, 옆집 고양이 울음소리와 소음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밤이 계속되며 항의 인터폰너머 옆집의 무례한 반응으로 묵살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입장권 판매는 오는 25일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성소방서, 화목보일러 화재예방 위한 안전수칙 준수 당부

[뉴스스텝] 홍성소방서는 겨울철을 맞아 농촌 지역을 중심으로 사용이 증가하는 화목보일러로 인한 화재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한 사용을 위한 철저한 관리와 주의를 당부했다. 최근 군내에서 화목보일러 과열, 연통 틈새 불티비산, 주변 가연물 접촉 등으로 인한 주택·창고 화재 사례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경계가 필요한 상황이다. 화목보일러는 구조상 연소 과정에서 불티가 쉽게 발생하고, 보일러실 대부분

대구시의회 이동욱 의원, 정비사업 현장점검, 처벌 중심에서 컨설팅 중심으로 전환해야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이동욱 의원(북구5)은 11월 28일, 제321회 정례회 5분자유발언을 통해 대구시 정비사업 현장점검의 고발 처리 및 기준 적용 문제로 인해 정비사업 추진이 위축되고 있다며 관련 제도의 개선을 촉구했다.이 의원은 대구시가 매년 조합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있으나, 최근 현장점검이 본래의 목적과 달리 경미한 절차상 착오까지 형사 고발로 이어지고 있으며, 고발된 사안 상당수가 불송치로 결

양평군, 양동면 찾아가는 노인 안검진 실시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27일 양동면 주민자치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실명예방재단의 지원을 받아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안검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양동면은 노인 인구 비율이 46.7%로 매우 높고, 안과 의원 접근성이 낮아 주민들의 눈 건강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이다. 이에 따라 양동면과 청운면은 올해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안검진 사업 지역으로 선정됐다.이번 검진에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