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나무어린이집, 세종 사랑의열매에 따뜻한 성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10:20:12
  • -
  • +
  • 인쇄
▲ 새롬나무어린이집(원장 조미희)에서 따뜻한 성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동에 위치한 새롬나무어린이집이 원아들과 학부모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어린이집 원아들과 학부모들이 정성을 담아 마련한 것으로, 총 303,000원이 모금됐다.

기부금 전달식은 새롬나무어린이집에서 진행됐으며, 직접 성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나눔의 의미를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조미희 원장은 "어린이들이 어릴 때부터 나눔을 실천하는 경험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원아들과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종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은 "어린이들의 정성이 담긴 기부금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이 소중한 성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향교 추기 석전대제 봉행

[뉴스스텝] 음력 8월의 상정일(上丁日)인 9월 25일(수) 거제향교(전교 김평철)에서 시민 및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석전대제를 진행했다.국가무형유산으로 지정된 석전대제는 매년 음력 2월과 8월 상정일에 성균관 대성전을 비롯한 전국 향교에서 공자를 비롯한 성현들을 추모하고 덕을 기리기 위한 제사 의식으로 유교적 제사 의식 중 가장 규모가 크다.거제향교 대성전에는 공자 외 24성현의 위패가 모셔져

대전시“하천 진입로 496곳 안전선 연내 설치” 제14회 시구협력회의에서 시민 안전망 강화

[뉴스스텝] 대전시는 9월 25일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이장우 시장 주재로 제14회 시구협력회의를 열고, 시민 안전과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한 8개 협력과제를 논의했다. 이번 회의에는 동구·중구·서구·유성구·대덕구 구청장 및 부구청장이 참석해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회의는 중구에서 제안한 국가하천 진입시설 통제 안전선 설치 논의로 시작됐다. 중구청장은 “기상이변에 따른 국지성 집중호우로 하

의정부교육지원청, 지역과 함께 서로 배우고, 나누며 성장하는 교육공동체

[뉴스스텝]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은 9월 25일 지난 9월 18일부터 일주일간 의정부 공유학교 올래캠퍼스 정보소통방에서 진행된 '2025 서(書)로 성장하는 독서교육 수업 나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수업 나눔은 2025 경기 독서인문교육 추진계획과 2025 의정부 독서인문교육 지원계획에 따른 것으로 지역의 교사들이 독서 기반 융합 수업 사례를 서로 나누고 배우는 기회로 진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