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시설관리공단, 윤리·인권경영 슬로건 공모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9 10:30:27
  • -
  • +
  • 인쇄
▲ 영월군시설관리공단, 윤리·인권경영 슬로건 공모전 개최

[뉴스스텝] 영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수종)은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확산시키기 위해 윤리·인권경영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

지난 1월 15일부터 25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공단 내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및 윤리·인권경영에 대한 관심과 참여로 총 15개 작품이 출품됐다.

직웡 무기명 투표와 2차 심사를 거쳐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오늘도 청렴한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직접 직원들이 고른 윤리·인권경영 슬로건 선정작을 이용해 청렴 캠페인, 홍보물(현수막, 베너, 명함) 제작 활용 등을 통해 윤리·인권문화 확산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원수종 이사장은 “윤리 인권경영을 위해 국제표준 인증과 청렴 아이디어 공모전 등 전 직원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청렴시책을 통해 공공기관의 반부패 청렴정책을 선도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청렴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우범기 전주시장, 완산동 찾아가 시민과 ‘소통’

[뉴스스텝]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의 대변혁을 위해 시민들의 삶 속으로 찾아가는 소통 행보를 이거가고 있다. 우범기 시장은 24일 완산동주민센터에서 완산동 통장과 주민자치위원회, 자생단체 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과 전주 발전과 시민들의 생활 불편 개선을 위한 ‘2025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우 시장은 시정 목표와 비전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완주-전주 통합 △광

윤병태 나주시장 “인공태양 연구시설 최적지는 나주”

[뉴스스텝] 윤병태 나주시장이 미래 청정에너지인 인공태양(핵융합) 연구시설 나주 유치를 기원하며 전 시민의 관심과 염원을 끌어내기 위해 ‘릴레이 챌린지’에 나섰다.24일 나주시에 따르면 전날 김영록 전남도지사의 지목을 받은 윤병태 시장은 “인공태양 연구시설은 미래 첨단산업의 핵심 기반이 될 전략적 거점”이라며 “전라남도와 함께 부지와 기반 시설 확보, 주민 수용성 제고에 철저히 대비해 시민 역량을 하나로

군산시 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 활동처 관리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가 24일 오후 2시, 센터 2층 강당에서 ‘2025 자원봉사 활동처 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에는 관내 자원봉사활동처 담당자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자원봉사 현장에서의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조직 내 소통 강화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으로 진행됐다.특히 이날 교육에서는 ‘우리가 즐겁게 일하는 법’을 주제로, 자원봉사 관리자의 긍정적 리더십과 팀워크 향상, 스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