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선운산 유스호스텔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 “주중 반값 할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20:37
  • -
  • +
  • 인쇄
▲ 고창 선운산 유스호스텔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

[뉴스스텝] 고창군 선운산 유스호스텔이 12월15일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연말연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중(일요일 부터 목요일) 이용객을 대상으로 객실과 부대시설 요금을 50% 할인해 제공한다.

사계절이 모두 아름답지만 특히 흰눈 소복한 설경이 빼어난 고창 선운산 그리고 유네스코가 인정한 7가지 세계유산의 겨울을 경험하는 관광객들과 가족, 친구, 동호회 다양한 모임으로 연말연시를 함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계획했다.

이번 특별한 이벤트 예약은 고창군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이나 전화로 예약가능하고 주중 숙박료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김수동 고창군 체육청소년시설사업소장은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숙박 할인 이상의 경험으로 고창의 7가지 보물 세계유산의 겨울 풍경을 즐기며, 또한 소중한 사람들과 선운산 유스호스텔에서 따뜻한 추억을 쌓고 새로운 한 해를 활기차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산시, 2025년 ‘청렴리더’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는 2025년도 시의 청렴시책 추진에 기여한 35명의 청렴리더를 선정해 지난 18일 경주최부자아카데미 등 경주 일원에서 청렴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 청렴 특강에서는 갑질 근절을 주제로 조직 내 갑질 근절을 위한 실천적인 방안과 상호 존중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참가한 직원들과 청렴시책 관련 개선사항을 논의하고 효과적인 청렴 시책을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나동연 양산시장은 “청

‘제9회 거제시장배 거제로바다로 전국 남녀배구대회’ 성료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거제시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거제시장배 거제로바다로 전국 남녀배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거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거제시배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48개 팀 1,4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가했다. 경기는 9인제 남·녀 3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틀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대회 결과, 남자부에서는 부산신구회, 여자부에서는

정읍시, 현장 중심 적극행정으로 생활불편 해소·안전 강화

[뉴스스텝]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18일 송산동 도시계획도로와 천사히어로즈 주차장, 기적의 놀이터 등 시민 생활과 직결된 주요 사업 현장을 잇달아 방문했다. 이 시장은 현장에서 사업 추진 상황을 면밀히 살피며, 예산 절감과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구체적인 개선책을 주문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공사가 지연되거나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곳, 또는 시설 이용에 불편이 예상되는 지점을 시장이 직접 확인하고 즉각적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