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4년 하반기 고성청년센터에서 근무할 청년인턴을 찾습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0:25:11
  • -
  • +
  • 인쇄
오는 6월 11일까지 접수...행정 실무경험 쌓고 취업 경쟁력 높여
▲ 고성군청

[뉴스스텝] 고성군은 고성군 거주 청년들을 대상으로 2024년 하반기 4명의 청년을 6개월의 행정체험형 인턴으로 채용해 행정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성군은 지역 청년들에 다양한 일 경험 및 행정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6월 3일부터 10일까지 고성군청 누리집을 통해 모집 공고한 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지원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청년인턴 사업은 고성군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45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하며,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고성청년센터에서 행정 업무 보조, 시설관리 및 프로그램 행사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고성군청 본관 4층 인구청년추진단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며 6월 21일 합격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성군청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인구청년추진단 청년정책담당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북구, 한강 작가 수상 기념일에 맞춰 ‘제1회 무등문학상 시상식’ 개최

[뉴스스텝] 광주광역시 북구는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의미를 더한 ‘제1회 북구 무등문학상 시상식’을 10일 오후 2시 광주문학관 4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이번 시상식은 지역 문학의 창작 기반을 강화하고, 노벨문학상 수상이라는 역사적 성취를 지역 문화자산으로 확장하기 위해 처음 마련됐으며, 문인 북구청장을 비롯해 북구의회 의장, 문학 관계자, 수상자,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

통영시, 2026년 생활밀착형 스마트기술 지원사업 공모 선정

[뉴스스텝] 통영시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2026년 생활밀착형 스마트 기술 지원사업’공모에 최종 선정돼 국비 7억원을 지원받게 됐으며, 국토부 주관 공모 사업에 세 번이나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시는 관내 3개 도시재생지구 중 노후한 2층 이하 단독주택이 전체 주거형태의 70%에 육박하고 독거세대 및 고령자 비율이 매우 높아 대표적인 노후·쇠퇴 지역인 도천도시재생지구를 사업대상지로 공모를 신청했다.해당

미래 바이오산업의 심장, 익산에서 뛴다

[뉴스스텝] 익산시가 미래 산업인 그린바이오의 핵심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익산시는 전국 최초로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를 준공하며, 창업 지원에서 인재 양성, 산업 집적까지 아우르는 혁신 생태계를 완성해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지난 4일 대한민국 1호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의 준공식을 열고 운영에 들어갔다 벤처캠퍼스는 바이오 창업기업이 △연구개발 △시제품 제작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