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양성평등 조직문화 확산 출근길 캠페인 펼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0:25:28
  • -
  • +
  • 인쇄
▲ 거제시, 양성평등 조직문화 확산 출근길 캠페인 펼쳐

[뉴스스텝] 거제시는 5일 양성평등주간(9. 1. 부터 9. 7.)을 맞이해 직원 대상으로“양성평등 조직문화 확산 출근길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은 직원 대상 설문 참여로 거제시 양성평등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개선과제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홍보물 배부를 통해 조직 내 양성평등 실천을 독려하고 양성평등 실천을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성평등주간은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범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하여'양성평등기본법'에서 정한 기간으로, 거제시는 다양한 기념행사와 홍보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석한 정석원 거제시 부시장은 “이번 캠페인이 양성 평등한 문화를 조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홍보를 통해 모두가 존중받는 조직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 관계자는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 사회’라는 주제로 오는 9월 6일, 오후 7시에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을 개최한다.

기념식 이후 양성평등 문화콘서트 '극단 예도' 황소, 지붕 위로 올리기 ’연극 공연도 준비하고 있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택시, ‘2025 학부모 진학 아카데미’ 성황

[뉴스스텝] 평택시가 자녀 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6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2025 학부모 진학 아카데미’가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마무리됐다. 올해에는 학부모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5회차로 운영 횟수를 확대하고 학부모의 참여 편의를 높이기 위해 평일과 주말로 회차를 나누어 특강을 진행하여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학부모 진학 아카데미는 고교학점제와 입시전략을 비롯해 △2025 진로 진

구리문화원, 제30기 문화학교 수료식 및 작품 발표회 성황리에 개최

[뉴스스텝] 구리시는 구리문화원이 지난 11월 20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 공연장에서 ‘제30기 문화학교 수료식 및 작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등 주요 내빈을 비롯해 문화원 임원과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식과 작품 발표가 진행됐다.이번 수료식에서는 풍물 등 29개 강좌에서 총 121명이 수료했으며, 이 중 25명이 우수 수강생으로 표창을 받았다.구리문

합천군 청년연합회, 2025년 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뉴스스텝] 합천군 청년연합회(회장 박성용)는 22일 오전 11시 합천체육관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정봉훈 군의장, 장진영 도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및 회원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1부 개회식은 읍·면 청년회 대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유공자 표창, 대회사 및 축사, 신조 낭독, 화합의 떡케이크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