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문화관광재단, 악극‘가시나무 새’연말 초청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9 10:15:15
  • -
  • +
  • 인쇄
▲ 악극‘가시나무 새’연말 초청 공연

[뉴스스텝] (재)영월문화관광재단은 내달 4일 오후 3시와 7시에 영월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악극 ‘가시나무 새’ 초청공연을 선보인다.

영월문화관광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악극보존회가 주관하는 이번 악극은 연말 가족형 공연으로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주며 지역 주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향유 증진 및 문화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한국악극보존회는 악극 ‘가시나무 새’를 통해 “핵가족화된 우리의 삶 속에서 부모와 자식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전원주, 황범식, 한인수 등 17명의 오랜 경력과 개성을 지닌 정상급 연기자들의 절묘하고 환상적인 앙상블을 통한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로 약 110분간 이어질 예정이다.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은 연말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한 감동의 무대를 관람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악극 ‘가시나무 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로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관련 문의는 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부(033-375-637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 요양보호사 대상 실무소양 교육 실시

[뉴스스텝]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 취업지원센터는 지난 9월 26일(금) 오후 5시, 혜원복지재가센터 요양보호사 50명을 대상으로 실무소양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노인의 특성과 노인성 질환 및 치매를 주제로 류남이 강사가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요양보호사들이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이해와 대응 방안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강사는 “노인의 특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상대할 때 대상 어르신뿐 아니라

김해시, 일본 아리타정 갤러리 백파선 방문

[뉴스스텝] 김해시는 지난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본 무나카타시를 공식 방문하는 가운데 방문 첫날 사가현 아리타정을 방문해 갤러리 백파선 관장을 만나 주요 시설을 견학하며 도예문화 교류를 이어갔다. 이번 방문은 갤러리 백파선 관장 쿠보타 히토시의 지난 4월 김해시 방문의 답방 성격으로 이뤄졌다. 김해시 방문단은 시장과 시의회의장, 시의원, 관련 공무원, 김해도예협회 이사장 등 총 15명으로 구성됐

완도전통시장에서 가을밤 '달빛 나들이' 즐겨요!

[뉴스스텝] 완도군은 10월 첫째, 셋째 주 금·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완도전통시장에서 ‘달빛 나들이’ 행사를 개최한다.‘달빛 나들이’ 행사는 지난 6월에도 4회 운영하여 주민과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행사는 상인들의 참여로 운영되며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먹거리 장터와 지역 예술인이 참여하는 문화 공연, 가족 체험 프로그램, 경품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