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시설관리공단,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0:25:10
  • -
  • +
  • 인쇄
임직원 자녀가 함께 참여하며 가족친화 홍보 병행 실시 ‘눈길’
▲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은 아동학대 없는 긍정양육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임직원 자녀와 함께 참여한 가운데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을 10월 25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했다.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 촬영 후 SNS에 홍보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날 행사에는 특히 임직원 자녀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가족 친화 홍보를 병행 추진했으며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다짐을 자녀와 함께 낭독하며서로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릴레이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다음 실시 기관으로 속초문화관광재단과 단양관광공사를 지목했다.

김태균 이사장은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며 긍정양육 인식 확산에 따라 출산장려 및 저출산 해소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