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인제몰 여름맞이 기획전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0:20:10
  • -
  • +
  • 인쇄
7월 한달간 30% 할인 기획전 운영...여름 제철 농특산품 만난다
▲ 인제몰

[뉴스스텝] 인제몰이 여름을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30%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인제에서 생산된 먹거리와 특산품을 판매하는 인제몰은 군이 농가의 판로를 확대하고 우수한 농특산품을 소개하기 위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황태와 잡곡, 오미자, 산나물 등 군의 대표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여름맞이 기획전은 인제몰 홍보와 농특산품의 판매 확대를 위한 것으로, 인제몰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기획전 행사기간 중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모든 상품에 할인이 적용돼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제몰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4,000원 적립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해 신규회원의 유입을 촉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군의 우수하고 다양한 농특산품을 소개하기 위한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할인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제몰에는 여름 제철을 맞은 인제산 블루베리와 옥수수도 입점해 있어 산지에서 수확해 신선함이 그대로 담긴 농특산품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남도의회 문복위, “경남 복지예산 확대… 새로운 정책 개발은 부족”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2일, 경상남도 복지여성국을 대상으로 2026년 예산안을 심사했다.이번에 제출된 복지·여성·돌봄 분야 예산안은 총 4조 8,614억 원으로, 2025년 대비 16.3%(6,820억 원) 증가했다. 이는 경남도 전체 예산안(14조 2,844억 원)의 34%에 달하는 규모로, 노인정책 2조 1,625억 원 출산·보육·아동복지 1조 603억 원 취약계층·보훈 9,521억

창원특례시, 준공영제운영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2일 시내버스 준공영제의 투명하고 합리적인 운영을 위해 준공영제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준공영제운영위원회는 교통전문가, 대학교수, 회계사, 시민단체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기구로, 2021년 9월 1일부터 시행 중인 준공영제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준공영제의 주요 현안인 표준운송원가 적용 기간 변경 임시 표준운송원가

이재두 경상남도의원 “전국 최저 수준 택시요금 인상 필요”

[뉴스스텝] 이재두(국민의힘, 창원6) 경남도의원이 경남 택시요금이 전국 최저 수준이라고 지적하고 택시업계 경영 안정을 위해 요금 인상과 카드결제 수수료 지원 범위 확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이재두 도의원은 2일 개최된 경상남도 교통건설국 2026년도 당초예산안 예비심사에서 “장기간 이어지는 고물가와 내수침체로 경남지역 택시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지원대책이 필요하다”라며 “특히 전국 최저 수준인 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