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소프트아쿠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10:20:09
  • -
  • +
  • 인쇄
지속적인 사회공헌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친환경 기업
▲ ㈜소프트아쿠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뉴스스텝] 김제시는 (주)소프트아쿠아(대표 장희정)가 지난 9일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수처리약품 및 환경개선제 전문 제조기업인 (주)소프트아쿠아는 안전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제품을 생산하며 지역사회 환경 개선에 기여해 왔다.

또한 ㈜소프트아쿠아는 지난해 다자녀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300만 원을 후원하며, 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가 공동으로 추진한 ‘아동 주거환경개선 사업’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에 기탁된 500만 원 역시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한 것으로, 시는 해당 성금을 복지안전망 강화 사업에 사용하여 실질적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희정 대표는 “지역 전체가 안정적으로 성장해야 기업도 함께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기부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필요에 귀 기울이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기업이 앞장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된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해 따뜻하고 튼튼한 복지 기반을 만드는 데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창군, 2025년 이장 역량강화 워크숍 성료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19일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구인모 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이재운 군의회 의장, 박주언 문화복지위원장, 김일수 도의원, 군의원, 거창군 이장, 담당 공무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거창군 이장 역량강화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워크숍은 이장들이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는 데 필요한 리더십과 소통능력을 강화하고, 주민들과의 관계 속에

함양군, 제20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사전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함양군은 지난 19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0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사전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전설명회에는 최종 참가자로 선발된 학생 16명과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진병영 군수가 직접 학생들을 격려하며 글로벌 인재로의 도전을 응원했다. 또한, 키스그룹 홍보대사인 함양군의회 정광석 의원이 프로그램의 취지를 알리고, 학생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프로그램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창원특례시, 2025년 경남도 규제혁신 경진대회‘우수·장려상’수상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9일 경상남도가 주관한 ‘2025년 경상남도 규제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과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경상남도 18개 시·군에서 접수된 규제혁신 우수사례 중 1·2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9건을 대상으로 최종 발표 심사를 진행했으며, 창원시는 선정된 사례 중 우수상 1점과 장려상 1점을 획득하며 규제 개선 성과를 인정받았다. ‘우수상’을 받은 도시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