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훈 전남도의원, 전통시장 장보기ㆍ기부 캠페인 참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0:25:27
  • -
  • +
  • 인쇄
목포 신청호시장 방문해 지역상권 살리고 이웃에 온정 전해
▲ 최정훈 전남도의원, 전통시장 장보기ㆍ기부 캠페인 참여

[뉴스스텝] 전남도의회 최정훈 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4)이 10월 31일, 목포 신청호시장을 방문해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캠페인을 참여하고 구입한 물품은 5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캠페인은 지역 상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추진됐으며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했다.

최정훈 의원은 “전통시장은 사람과 사람을 잇고 지역의 온기를 지켜온 삶의 공간”이라며 “장보기와 기부 캠페인은 지역 상권을 살리고 어려운 이웃과 따뜻함을 나누는 두 가지 의미 있는 실천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나눔이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전남을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도의회 교육위원회는 전통시장 장보기ㆍ캠페인을 30일 순천 옷장과 31일 목포 신청호시장에서 이틀간 실시했으며 지역경제 살리기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도내 복지시설 기부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