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근대역사박물관, ‘연말연시 박물관 재즈공연’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4 10:36:25
  • -
  • +
  • 인쇄
▲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연말연시 박물관 재즈공연’개최

[뉴스스텝] 군산근대역사박물관은은 오는 16일과 17일 15시에 근대건축관에서‘연말연시 박물관 재즈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Heyday퀄텟 밴드의 감미로운 재즈공연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에게 고품격 문화체험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Heyday퀄텟 밴드는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크로스오버 음반상을 수상한 손성제(색소폰), 다양한 재즈 페스티벌에서 독창적인 연주로 큰 호응을 받은 차준호(드럼), 매년 새로운 장르의 피아노 앨범을 발표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전유나(피아노) 등 6인으로 구성된 실력파 재즈 밴드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이번 박물관 재즈공연은 연말연시를 맞아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재즈곡으로 1시간 정도 선보이며 근대건축관에 입장한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박물관 관계자는“연말연시 박물관 재즈공연을 통해 저물어가는 한해를 마무리하고 관람객들의 마음을 재충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박물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물관은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차별화 된 박물관을 선보이고 있으며 관광도시 군산의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주시 마을만들기사업(자율개발) 사례교육 시행

[뉴스스텝] 충주시농촌활성화지원센터는 마을만들기사업을 위한 자율 개발 사례교육을 산척 천지인 문화센터 등에서 성황리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마을만들기사업 추진을 준비 중이거나 관심 있는 마을 이장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활동하는 마을 이장들의 실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교육에는 마을만들기사업 사업을 추진해 온 상가흥마을 서광희 이장과 학미마을 김학노 이장이 강사

대전시 특사경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적발

[뉴스스텝] 대전시 특별사법경찰은 11월부터 두 달간 관내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등 생활 주변 환경오염 불법행위에 대한 기획 수사를 진행했다.이번 기획 수사에는 첨단장비인 드론을 활용한 비행감시를 병행해 단속의 실효성을 높여 환경 관련 법령을 위반한 사업장 3곳을 적발했다.기획 수사 결과 2개 업체는 대기배출시설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대기오염물질의 자가측정을 이행하지 않았으며, 다른 1개 업체는 비

시흥시, 정왕지역 배수본관 복선화 사업 완료…안정적 수돗물 공급 기반 구축

[뉴스스텝] 시흥시는 노후 상수도관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고,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한 정왕지역 배수본관 복선화 사업을 12월 중순 완료했다.이번 공사는 단일 관로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단수 위험을 근본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주요 상수관로를 복선화(이중화)하고, 장기간 사용으로 노후화된 기존 관로는 비굴착 방식의 갱생 공법을 적용해 보강ㆍ복원하는 방식으로 추진됐다.시는 공사 기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