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X카노 미유의 아틀란티스 키츠네, '어머나!' M/V 티저+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분위기 여신 강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0:30:54
  • -
  • +
  • 인쇄
▲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아틀란티스 키츠네가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선보였다.

소희와 카노 미유의 듀엣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지난 6일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 한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초록초록한 배경과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스타일링을 한 채 아련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느리게 진행되던 음악은 신나는 리듬으로 바뀌며 흥을 돋웠고, 소희와 카노 미유의 듀엣 시너지는 어떨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앞서 지난 5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트로피컬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룩으로 여름 여신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인 두 사람은 이번에는 더욱 청초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그룹 네이처(NATURE) 출신이자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의 TOP6 소희와 MBN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에서 인기를 모은 카노 미유가 결성한 한일 트로트 듀엣으로, '여우처럼 도도하고, 우아한 여신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의 첫 듀엣곡 '어머나!'는 2004년 발매된 장윤정의 메가 히트곡 '어머나!'를 아틀란티스 키츠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젊은 에너지와 함께 중독성을 극대화하고, 신나는 리듬과 댄스 브레이크를 더해 올여름 대중들의 흥을 제대로 돋울 예정이다.

한편 아틀란티스 키츠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