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정우, 샤워 가운 입고 청초 비주얼 폭발! 최지우 “일상이 광고야” 감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3 10:30:43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빠 김준호와 은우-정우가 마카오로 첫 삼부자가 해외여행을 떠난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 12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14일(수) 방송되는 ‘슈돌’ 573회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장동민이 함께한다. 이중 김준호는 42개월 은우, 23개월 정우와 함께 인생 첫 ‘독박 해외여행’에 도전, 우형제의 넘치는 에너지를 다이내믹한 하루로 그려낸다.

마카오에 도착한 우형제는 쌍둥이처럼 깜찍한 하늘색 세일러복을 맞춰 입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빠 김준호의 우월한 비주얼과 함께 우형제의 뽀얀 우윳빛 피부 위로 청량한 컬러의 세일러복이 더해지자, 마카오 거리는 단숨에 런 웨이로 변한 듯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아기였을 때 할아버지와 왕할머니와 함께했던 일본 여행과 달리 오롯이 삼부자만 함께하는 여행이라는 점에서 은우-정우 형제는 그야말로 고삐 풀린 망아지가 되어 기쁨을 온몸으로 분출하는 듯 “까르르르” 웃음을 쉴 새 없이 터트리며 역대급 텐션을 폭발시킨다고.

은우는 마카오 거리에서 물웅덩이를 발견하자 한 발을 퐁당 빠뜨리고 물장구를 치기 시작하더니, 이내 첨벙첨벙 물장구를 치며 ‘탭댄스’ 삼매경에 빠진다. 여기에 가만히 보고 있을 정우가 아니다.

정우는 순식간에 ‘티라노’로 변신해 “크아아앙~”이라고 외치며 행복 에너지를 만끽해 아빠 김준호의 너털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이에 처음으로 독박 해외 육아를 하게 된 김준호를 바라보던 박수홍과 최지우는 웃음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담아 “어떻게 하겠어요~”라면서도 은우 정우의 해맑은 에너지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23개월 정우는 마카오 식당에서 난생처음 조개를 맛본 뒤 두 눈을 번쩍 뜨며 “조개 또 줘!”를 외친다. 뜻밖의 해외에서 미식의 세계에 눈을 뜬 정우는 조개를 폭풍 흡입하며 보법 다른 ‘먹깨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은우와 정우는 샤워를 마친 후 이번에는 새하얀 가운을 입고 청초한 미모를 자랑한다. 촉촉이 젖은 머리에 로션을 바르며 등장한 은우의 모습이 광고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자 최지우는 “은우는 일상이 광고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는 후문.

특히, 우형제의 넘치는 에너지를 온몸으로 받게 된 김준호가 ‘특단의 조치’를 감행하자, 마카오에서 “정우 살려~”가 울려 퍼졌다는 후문이어서 우형제의 세계로 뻗어 나가는 요망진 매력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궁금증이 모인다.

웃음꽃이 피어나는 우형제의 좌충우돌 마카오 여행기는 오는 14일(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7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