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썸머' 이재욱X최성은, 설렘 폭발 2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0:35:41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새 토일미니시리즈

[뉴스스텝] 이재욱과 최성은의 설렘 가득한 케미를 담은 ‘마지막 썸머’ 2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1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연출 민연홍 / 극본 전유리 / 제작 몬스터유니온, 슬링샷스튜디오)는 어릴 적부터 친구인 남녀가 판도라의 상자 속에 숨겨둔 첫사랑의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리모델링 로맨스 드라마다.

‘로얄로더’,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리즈, ‘인사이더’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민연홍 감독과, ‘키스 식스 센스’, ‘라디오 로맨스’ 등으로 로맨스물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전유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조합만으로도 벌써 기대감이 높아지는 배우 이재욱, 최성은이 주연을 맡아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한여름의 푸릇함을 담은 1차 티저 포스터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오늘(3일) 공개된 새로운 2차 포스터는 같이 있기만 해도 폭발하는 이재욱과 최성은의 설렘을 담아냈다.

포스터 속 두 사람은 각각 극 중 여름방학 단 21일 동안만 함께하는 소꿉친구 백도하와 송하경 역으로 완벽 변신했다. 아빠들이 지은 땅콩 주택 테라스에 나란히 서 있는 두 사람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향후 전개될 로맨스 케미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이재욱은 최성은을 바라보지만, 최성은은 이재욱이 아닌 다른 곳에 시선을 두고 있다. 이들의 엇갈린 시선은 여름 손님 백도하를 외면하는 송하경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성인이 된 후에도 땅콩 주택에서 살고 있는 하경은 모종의 이유로 땅콩 주택 옆집으로 이사 온 도하와 함께 지내게 되는데.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얽혀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 전반의 색감도 눈길을 끈다. 여름의 청량함을 담고 있으면서도 도하와 하경 사이의 티격태격하는 차가운 관계를 암시하는 이번 2차 티저 포스터는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2차 포스터에는 도하와 하경,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는 땅콩 주택의 풍경을 담았다. 이 집이 아니었으면 시작도 되지 않았을 두 사람의 서사는 시청자분들의 재미를 충족시킬 것이다”라면서 “땅콩집에서 펼쳐질 에피소드 역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는 오는 11월 1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창군, 어린이집과 연계한 '꾸러기금연도우미' 캠페인 진행

[뉴스스텝] 거창군보건소는 지난 8일 숲아이어린이집 ‘꾸러기금연도우미’가 거창군삶의쉼터를 찾아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아와 선생님 등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체력단련실과 노인복지관·장애인복지관 로비 3곳에서 어르신과 이용객들에게 흡연의 해로움과 금연의 중요성에 대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부른 금연송과 귀여운 율동은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으며, 한 어르신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기업 229호점 “(주)나라전기” 현판 전달식

[뉴스스텝]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5일, 내동에 위치한 착한기업 229호점 ㈜나라전기를 방문해 ‘착한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나라전기는 전기 및 통신 자재 도·소매를 전문으로 하며, 지역 내 전기·통신 인프라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자재를 공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이번 착한기업 가입을 통해 매월 정기 기부를 이어가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경남도의회, 제426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는 오는 9월 9일, 제42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0일간 의정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9일에서 11일, 3일간 도청과 교육청을 상대로 도정에 대한 질문을 실시하고, 2025년도 경상남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행정사무감사 계획 등을 의결할 예정이다. 먼저, 9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제1차 본회의에서는 개회식에 이어 제426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