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인천 논현고 학부모회, 직접 만든‘양말목 편백 안마봉’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0 10:35:08
  • -
  • +
  • 인쇄
▲ 인천 논현고 학부모회, 직접 만든‘양말목 편백 안마봉’기부

[뉴스스텝] 인천시 남동구 논현1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인천논현고등학교 학부모회로부터 직접 만든 양말목 편백 안마봉 70개를 기탁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물품은 학부모가 교육활동에 참여해 학교 교육 발전에 보탬이 되는 학부모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인천논현고등학교 학부모회는 공동체 의식 함양과 환경오염 자각을 위해 직접 만든 양말목 편백 안마봉 70개를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기부했다.

학부모회 엄여선 회장은 “이웃들이 서로에 관해 관심을 나누며 지역사회의 결속력이 강화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부로 학생들에게 환경 의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금미 동장은 “정성스럽게 만든 안마봉과 따뜻한 마음을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공동체를 향한 사회적 책임과 환경을 보호하는 착한 실천에 많은 주민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농식품부‘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공모 최종 선정

[뉴스스텝] 횡성군이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한 ‘2025년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0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은 농촌공간 재구조화, 재생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군이 농촌공간계획을 토대로 조성하는 농촌특화지구를 지정‧육성하는 사업으로 상호 기능보완이 가능한 2개 이상의 농촌특화지구를 연계 지원하여 공간 재

울산시,‘신태화교’낡은 길 벗고 새 길로 새 단장

[뉴스스텝] 울산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이용을 위해 ‘신태화교 교면포장공사’를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신태화교 구조물의 공용수명 연장과 차량의 안전한 도로주행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된다.공사 구간은 신태화교 연장 440m로 4개 전차로의 교량 노면과 접속도로를 재포장하고 구태화교 교량 노면 부분 보수도 시행한다.공사는 교통이 혼잡한 낮 시간대를

안동시, 영가헌에서 만나는 민화의 아름다움

[뉴스스텝] 안동시는 오는 9월 24일부터 웅부공원 내 전통 한옥 ‘영가헌’에서 민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고려시대 관아 건물을 복원한 영가헌은 2002년 완공된 이후 특별한 행사 시에 한시적으로 개방돼 왔다. 지난해 서각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는 주요 시설 정비와 방범 시설 확충을 마쳐 한층 안전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이번 전시에는 십장생도, 연화도, 황계도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민화 작품 3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