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추석맞아 하동사랑상품권 특별추가할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2 10:35:56
  • -
  • +
  • 인쇄
할인율 10%→15% 상향 조정, 종이 상품권도 10% 특별할인
▲ 하동군청

[뉴스스텝] 하동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모바일 하동사랑상품권의 할인율을 기존 10%에서 15%로 상향하는 특별추가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종이 상품권도 10% 특별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특별할인 조치는 추석 명절을 맞아 하동군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에게 하동사랑상품권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상품권의 월 구매 한도는 종이 상품권 20만 원, 모바일 상품권 50만 원으로, 최대 7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며, 모바일 상품권의 보유 한도액은 150만 원이다.

종이 상품권은 관내 농협은행 또는 지역 농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은 간편 결제 앱이나 은행 앱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다만, 하동사랑상품권은 정부 방침에 따라 연 매출액 30억 원 이상의 가맹점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하동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하동군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이 하동사랑상품권을 적극 활용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동군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8월부터 모바일 하동사랑상품권 사용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슬기로운 모바일 하동사랑상품권 사용법’을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년 영양군 고위직 공무원 폭력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영양군은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오도창 군수를 포함한 고위직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영양군 고위직 공무원 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고위직 대상 맞춤형 별도 교육 실시 의무화에 따라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조아라 폭력예방 통합교육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됐다. 이날 폭력예방 교육에서는 조직과 성인지감수성의 관계, 직장 내 성희롱

장흥군, 장흥특산물 홍콩 직수출 ‘안정적 시장 개척’

[뉴스스텝] 장흥군은 20일 정남진장흥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서 지역 대표 특산물인 표고버섯, 무산김 등의 홍콩 수출 선적식을 가졌다고 전했다.수출 물량은 표고버섯 4.8톤, 무산김 3만 봉 등 약 5억 1천만 원으로, 40피트 컨테이너 2대에 달하는 물량이다.선적된 품목들은 25일 부산항에서 출발할 예정이며, 올해 12월 한차례 추가로 수출길에 오를 예정이다.이번 수출은 지속적인 현지 시장 홍보

대전 서구, 대한민국 지자체 홍보대상 인구 대책 부문“대상”수상

[뉴스스텝] 대전 서구가 ‘제2회 대한민국 지자체 홍보대상’에서 인구 대책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한국미디어영상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홍보대상은 전국 지자체의 정책 홍보 우수 사례를 발굴·시상하는 경연대회다. 구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가족이 행복한 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대전 서구’를 주제로 한 영상 홍보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 해당 영상은 △전국 최초로 시행한 다자녀가구 재산세 50% 감면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