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도시공사 캠핑장,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도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0 10:30:20
  • -
  • +
  • 인쇄
▲ 춘천도시공사 구곡폭포 국민여가 캠핑장 전경

[뉴스스텝] 춘천도시공사가 운영하는 3개 캠핑장(구곡폭포 국민여가 캠핑장, 춘천 박사마을 글램핑장, 청평사 국민여가 캠핑장)이 2025년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에 선정됐다.

춘천시는 지난 10월 24일 ‘2025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모집 공고’를 실시했으며, 12월 09일 최종 답례품과 공급업체 선정을 완료했다.

공사가 운영중인 캠핑장 3개소는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제공되며,‘캠핑장 이용 할인권’형태의 상품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춘천도시공사는 정부 정책에 부응하고 지역 사회 공헌에 기여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사업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춘천도시공사 홍영사장은“공사가 운영하는 캠핑장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제공되는 것을 계기로, 지역사회화의 상생을 더욱 확대하며, 혁신적인 공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