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20회 정기연주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0:45:29
  • -
  • +
  • 인쇄
김해시군 통합 30주년 기념 ‘처음 불렀던 그 노래’
▲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20회 정기연주회

[뉴스스텝]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31일 오후 5시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김해시군 통합 30주년 기념 제2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처음 불렀던 그 노래’라는 주제의 이번 연주회는 이 땅에 나고 자라면서 처음으로 듣거나 불러 보았던 노래들을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풍부한 목소리로 들려준다.

또 고향의 시냇물 소리 같은 솔바람오카리나 앙상블과 소프라노 ‘노연수’, 테너 ‘장원상’ 등 특별 협연 연주자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전석 무료로 5세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당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좌석권을 배부하며 포스터나 전단지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전상철 지휘자는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공연을 통해 가족 간에, 그리고 이웃 간에 감동과 행복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김해시 문화예술과나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무장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성과 없는 만족도·행정 위한 행정 멈춰야... 데이터로 설명하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은 2025년 11월 10일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평생교육진흥원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정책 전반에 대해 “만족도와 실적 숫자 나열이 아니라, 목적 달성도와 변화지표로 성과를 증명해야 한다”고 강하게 주문했다.김민호 의원은 특히 청년·중장년·장애인 등 대상별 사업들이 “행정을 위한 행정”으로 흐르지 않도록 성과지표 고도화와 사후관리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사회서비스원, 내실 있는 운영으로 도민 체감 복지 실현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11월 10일 제387회 정례회 중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조직의 안정화와 실질적인 운영 없이는 사회서비스원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확보하기 어렵다”며 “이제는 외형적 성과보다 내실 있는 행정으로 도민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윤 의원은 먼저 사회서비스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선언적 수준에 머물러 있다

경기도의회 이학수 의원, “축제 안전사고 반복... 투명한 보고체계로 진짜 안전문화 세워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학수 의원(국민의힘, 평택5)은 11월 10일개최된 문화체육관광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최근 경기도 내 축제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안전사고 문제를 지적하며, 도비지원 축제의 ‘특별 안전점검’ 실시와 ‘안전보고 의무화’ 제도 도입을 강력히 요구했다.이학수 의원은 “시흥갯골축제에서 전기카트와 관람객이 충돌하고, 정조대왕능행차에서는 말과 기수가 떨어지는 등 크고 작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