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전자상거래영농조합 신규 회원 모집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0 10:40:30
  • -
  • +
  • 인쇄
▲ 영월군청

[뉴스스텝] 영월군전자상거래영농조합이 디지털 시대의 농업 혁신과 지속 가능한 농업 실천을 위한 새로운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월군전자상거래영농조합은 농업과 전자상거래를 융합하여 농업인들이 더 넓은 시장을 개척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 철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농업인들이 조직한 단체이다.

조합은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최신 농업 추세를 반영한 교육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2025년 2월 10일에는 세명대학교 저널리즘 대학원 석사 조옥주 피디가 강사로 나서 짧은 영상(숏폼) 실습 스터디가 진행된다.

이어 2025년 2월 13일에는 '기후위기 시대, 철학이 있는 토양관리'를 주제로 한 토론회가 열린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조합원들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지속 가능한 농업 철학을 실천할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이번 스터디와 토론회는 기존 조합원뿐만 아니라, 조합의 철학에 공감하는 예비 조합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농업과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받는다

영월군전자상거래영농조합의 여혜선 회장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춰 숏폼 콘텐츠 제작 역량을 키우는 것이 농산물 마케팅의 새로운 경쟁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지속 가능한 농업 철학을 겸비한 미래지향적 농업인을 양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서현진의 다시 시작된 연애, 이번에는 괜찮을까?

[뉴스스텝] JTBC ‘러브 미’ 겨울처럼 차갑게 굳어 있던 서현진 마음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외로움도, 사랑도 애써 외면해 왔던 그가 스스로를 돌아보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것. 이에 다시 시작된 연애도 과연 괜찮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에서 산부인과 전문의 서준경(서현진)은 남부러울 것 없는

유희태 완주군수, 간담회 열고 청소년 소통

[뉴스스텝] 유희태 완주군수가 최근 군청 군수실에서 관내 청소년 시설을 이용하는 청소년들과 간담회를 갖고, 청소년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을 직접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간담회에는 완주군 청소년수련관과 고산 지역 청소년 시설 ‘고래’ 소속 청소년 9명과 지도자들이 참석해, 한 해 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청소년 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눴다.간담회에 참석한 청소년들은 지난 1년간 완주군이

강화군, 지역 발전 이끈 공로자 한자리에… 연말 표창 수여식 개최

[뉴스스텝] 강화군은 30일 한 해 군정 발전에 기여한 민간 유공자와 공무원 유공자를 위한 ‘2025년도 연말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이번 연말 표창 수여식은 박용철 강화군수를 비롯해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군정 성과를 함께 돌아보고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상식으로 꾸며져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수여식에서는 민간인 유공자 10개 분야 41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