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작천에서 코끼리마늘꽃도 보고 하멜촌커피도 맛보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0:35:24
  • -
  • +
  • 인쇄
돌려라! 룰렛 이벤트와 다양한 홍보 게시대로 즐길거리, 볼거리 가득
▲ 강진군 작천에서 코끼리마늘꽃도 보고 하멜촌커피도 맛보세요

[뉴스스텝] 강진군이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회 작천 코끼리마늘꽃 3Days 행사장에서 지역 특화 음식의 일환으로 개발한 하멜촌커피를 홍보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코끼리마늘꽃밭을 배경으로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홍보 행사는 하멜촌커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룰렛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은 돌림판을 돌리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선물 중 한가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복불복 기회를 얻게 된다.

룰렛에는 드립백, 텀블러, 마가방, 키링 등 다채로운 상품들이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관광객들은 개인 SNS 계정에 하멜촌커피 홍보부스 사진과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운영진의 확인 절차를 거쳐 중복 참여 방지를 위한 인적 사항을 작성한 뒤, 룰렛을 돌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하멜촌커피가 SNS를 통해 홍보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으로 기대된다.

하멜촌커피의 탄생 배경과 특징을 알리기 위한 리플릿과 등신대도 비치해 이를 통해 관광객들은 하멜촌커피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어떤 특별한 점이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진군은 이번 하멜촌커피 홍보 행사를 통해 하멜촌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강진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역 경제와 관광 산업의 동반 성장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강진군 관계자는 “이와 같은 행사는 강진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경제와 문화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