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문화재단,‘춘하추동 디톡스 콘서트’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1:10:41
  • -
  • +
  • 인쇄
남상일·박구윤·최연화 출연 국악과 트로트, 대중가요의 콜라보
▲ 홍천문화재단,‘춘하추동 디톡스 콘서트’공연 개최

[뉴스스텝] 홍천문화재단은 9월 14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춘하추동 디톡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디톡스 콘서트는 국악계의 BTS로 불리는 최고의 소리꾼‘남상일’과 파워풀한 가창력의 트로트계의 아이돌 ‘박구윤’ 독보적인 꺽기 실력과 감성으로 보이스 퀸 3위를 차지한 ‘최연화’ 가 출연하며 몸속에 쌓인 독소를 말끔히 해결해주는 디톡스처럼 시원하고 깔끔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해 줄 예정이다.

특히 하우스밴드의 화려한 오프닝으로 시작하는 본 공연은 장타령, 민요연곡, 홀로아리랑, 사철가 등과 같은 남상일의 흥겹고도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와 박구윤의 대표곡인 뿐이고, 나무꾼 등의 흥겨운 무대. 보이스 퀸 최연화의 울지마라 거문고야, 진또배기 등의 다양한 민요와 대중가요를 선사한다.

입장권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전석 예매 가능하며, 관람료는 1층 10,000원 2층 3,000원으로 문화소외 지역인 홍천군민들을 위해 저렴하게 판매한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홍천문화재단 문화예술부 공연담당으로 하면 된다.

이번 공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홍천군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공연비의 일부를 지원받아 개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교육지원청, 사교육 경감 정책 공유 및 향후 발전 방안 모색

[뉴스스텝] 울진교육지원청은 2025년 12월 23일 14시, 울진해양레포츠센터에서 '2025 사교육 부담 없는 지역·학교 사업 운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울진 관내 초·중·고등학교 업무담당자 27명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교육 경감 사업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우수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타 복장 기사와 함께한 특별한 울진 여행

[뉴스스텝] 울진군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지난 12월 24일 연말 분위기를 더한 ‘산타 관광택시’를 운행하며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산타 관광택시는 산타 복장을 갖춘 관광택시 기사 2명이 직접 운행에 참여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거움을 더했으며, LG생활연수원을 찾은 관광객 6명이 탑승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울진 관광을 즐겼다. 산타 관광택시는 예약을 통해 탑승한 관광객은 물론

영광군, 2025년 청년통계 공표

[뉴스스텝] 영광군은 청년의 삶을 다각적으로 분석한 ‘2025년 영광군 청년통계’를 군 대표 누리집을 통해 29일 공표했다.군은 지난 2024년 기준 영광군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통계를 작성했으며, 인구‧가구, 경제, 일자리, 창업, 복지, 건강 6개 부문 59개 항목으로 구성된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영광군 청년인구는 13,274명으로 군 전체 인구(52,098명)의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