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강아지와 함께 숲 속 캠핑 즐겨요! 횡성 댕댕원정대 참가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1:10:11
  • -
  • +
  • 인쇄
▲ ‘2024 횡성 댕댕원정대’ 포스터

[뉴스스텝] 횡성군과 횡성문화관광재단은 2024년 지역관광추진조직(DMO)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숲속 캠핑 in 횡성‘2024 횡성 댕댕원정대’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1박 2일 이색 캠핑으로 횡성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는 강림면 소재 캠핑장에서 진행한다.

캠핑장에는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펫티켓 워크숍(토크 콘서트), 반려동물 운동회, 버스킹 공연 등이 펼쳐진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20일까지로 총 35팀을 모집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횡성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횡성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특색있는 프로그램 개발로 체류 관광객을 늘리고 반려동물과 여행하기 좋은 횡성군을 만들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팀당 50,000원으로 재단은 동물등록증 확인과 별도 서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 김해시 올해의 책' 시민작가도서 추천을 기다립니다

[뉴스스텝] 김해시는 2026 김해시 올해의 책 선정을 위해 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15일간 시민작가도서 부문 후보도서 추천을 받는다. 김해시 올해의 책은 지역의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시민들의 책읽기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2007년부터 추진해 온 김해시의 대표 독서 정책사업으로, 대표(성인), 청소년, 어린이, 시민작가 총 4개 부문의 도서를 선정해 지역 사회적 책읽기를 장려하고 이와 연계한 다양한

경북도, APEC 후속 인구정책 협력 및 평화 기반 구축

[뉴스스텝] 경북도는 APEC 성공 개최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성공의 혜택이 경북 전역에 이어질 수 있도록 APEC 후속으로 “평화 APEC 3대 사업”을 추진한다.경북도가 추진하는 평화 APEC 3대 사업은 인구정책 협력, 정원 관광, 통일 메신저를 3대 축으로 ▵APEC 인구정책 협력위원회 창설 및 국립 인구정책 연구원 설립(유치) ▵신라통일 평화 정원 조성 ▵한반도 평화통일 미래센터 유치 등이다.특히,

군산 신시도 어촌체험휴양마을 ‘일등 어촌’ 선정

[뉴스스텝]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경주에서 열린 해양수산부 주관 ‘제18회 어촌마을 전진대회’에서 군산시 신시도 어촌체험·휴양마을이 ‘일등 어촌’ 숙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2015년부터 해양수산부는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서비스 품질을 점검, 우수사례 발굴을 위한 등급 결정 제도를 시행중이며, 체험·숙박·음식 각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3개 마을을 ‘분야별 일등어촌’으로, 체험·서비스 품질 개선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