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 전국체육대회서 값진 ‘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4 11:15:02
  • -
  • +
  • 인쇄
▲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 전국체육대회서 값진‘銀’

[뉴스스텝]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이 지난 10월 7일부터 7일간 울산광역시에서 펼쳐진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여 은메달 2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남자일반부 74kg급 김석배 선수는 8강과 준결승에서 경북대표와 울산대표를 차례로 큰 점수차를 내며 결승에 올랐으나 대전광역시청 이승구 선수에게 아쉽게 패하면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어진 68kg급 황연준 선수도 준결승에서 전남대표 김민혁 선수와의 치열한 접전 끝에 결승에 올랐으나 수원시청 진호준 선수에게 패하며 은메달로 마무리 했다.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은 창단 3년 6개월만에 전국체육대회 첫 메달을 수확하는 값진 성과를 이뤄냈으며, 강원도의 태권도종목 종합성적 3위에 견인역할을 해 철원군의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가이다.

지난 2019년 창단된 철원군청 태권도실업팀은 꾸준한 노력으로 매년 철원을 대표하여 전국규모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이원호 감독은 “대회를 앞두고 선수들의 부상이 겹치는 악조건 속에서도 훈련을 잘 소화하여 이번 큰 대회에 좋은 성적을 이뤄냈다는 점을 고맙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철원군을 대표하는 태권도 선수단으로서 군민들의 자랑거리가 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 요구 “홍보·체험 확대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는 12윌 오전 10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산림환경연구소를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이날 감사는 경기평택항만공사의 경영평가 및 인력운영,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등 공사 추진 사업 전반과 산림재해예방, 산림복지서비스 확대 등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주요 업무를 중심으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 “경상원 성과평가 하락·직장내 괴롭힘·정산 부실” 강력 비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채영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12일에 열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상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각 기관의 부실한 사업관리에 대해서 강도 높게 지적했다.정하용 의원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025년(2024년 실적) 경영평가에서 전년도 ‘다’등급에서 ‘라’등급으로 하락했고, 조직운영, 재무관리, 환경, 안전 등 주요지표가 모두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덩굴류 확산 방치 안돼...생태계 보호 위한 통합 대응 시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12일 열린 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행정사무감사에서, 생태계 교란종인 칡, 가시박, 환삼덩굴 등 덩굴류 확산에 대한 시급성을 지적하며, 도 차원의 표준화된 대응 전략 마련과 실효성 중심의 정책 전환을 강력히 요구했다.이 의원은 “덩굴류는 도로변, 생활권 산림, 농경지까지 침투해 생태계 교란과 경관 훼손을 초래하고 있음에도, 현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