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이' 전 세계 스포트라이트 김태희, “격한 환영과 애정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 진심 어린 종영 소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11:15:08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방송 캡처, tvN/Amazon MGM Studios]

[뉴스스텝]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배우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이자 tvN 특별 편성작 ‘버터플라이’의 종영을 앞두고, 깊은 감사와 애정을 전했다.

김태희는 극 중 전직 미국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의 아내 ‘김은주’ 역을 맡아 깊은 감정선과 몰입감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아왔다. 한국 드라마계를 대표하는 스타에서 이제는 세계를 무대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진정한 글로벌 배우로 발돋움한 셈이다.

6일 종영을 앞두고, 오늘(5일) 김태희는 “드라마 ‘버터플라이’ 마지막 두 회차가 오늘과 내일 방송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이미 마지막 회까지 시청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늘 그랬듯이 마치 아름다운 여행을 마치는 듯한 기분이 든다. 다음엔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이 마음으로, 앞으로 만나게 될 새로운 프로젝트도 기대하며 준비하겠다”라며 소회를 전했다.

이어 “오래간만에 인사드린 저에게 격한 환영과 애정을 보여준 팬분들에게 너무나 감동이었다고 전하고 싶고, ‘버터플라이’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도 감사하다. 이번 주 마지막 2회차도 재미있게 즐겨달라”며 진심 어린 종영 소감과 함께 본방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3, 4회에서는 은주가 데이비드와 함께 정보 조직 ‘캐디스’의 추적을 받는 긴박한 상황이 펼쳐졌다.

은주는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했지만, 딸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데이비드와 잠시 이별하고 부모님의 곁에 남기로 결심했다. 과연 그녀는 자신의 방식대로 끝까지 가족을 지켜낼 수 있을지, 대미를 장식할 5회와 최종회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김태희는 새로운 환경과 언어 속에서도 자신만의 색을 잃지 않고 연기라는 도전을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글로벌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결단, 혼란과 고뇌 속에서도 인간적인 면모를 잃지 않는 인물의 서사를 김태희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버터플라이’를 통해 국내 스타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진 김태희가 앞으로 어떤 작품과 캐릭터로 또 한 번의 도약을 보여줄지, 그녀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김태희의 할리우드 진출작 ‘버터플라이’는 오늘(5일)과 내일(6일) 밤 10시 40분에 tvN에서 5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수도권 기업 대상 2025년 밀양시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수도권 기업인 및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밀양시 투자유치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안병구 밀양시장, 박상웅 국회의원, 허홍 밀양시의회 의장, 부산대학교 최재원 총장, 조문수 중견기업연합회 수석부회장, 주보원 밀양상공회의소 회장, 주요 산업별 조합 이사장, 재경경남도민회 지역별

김천시, 경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뉴스스텝] 김천시에서는 지난 11월 4일~5일 양일간 개최된 2025 경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경북도와 경북도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와 구미시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도내 22개 시군에서 11개 종목 3,700여 명의 어르신 생활체육 동호인이 참가했다. 김천시는 축구, 테니스, 파크골프 등 9개 종목에 244명의 어르신생활체육선수단이 출전해 기량을 뽐냈다. 이번 대

6개월간 5000건 인력 중개 ‘성과’… 정읍시, 공공형 계절근로자 환송식

[뉴스스텝] 올해 시범 운영돼 1817개 농가에 5068건의 인력을 중개하며 농가 만족도를 높인 ‘정읍시 공공형 계절근로’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정읍시는 지난 6일 약 6개월간의 활동을 마친 필리핀 근로자 38명을 위한 환송식을 열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이날 농업근로자 공공기숙사에서 열린 환송식에는 이학수 정읍시장, 샘골농협 허수종 조합장, 농협중앙회정읍시지부 김순기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