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대표단, 필리핀 산후안시의 공립 초등학교를 방문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9 11:15:11
  • -
  • +
  • 인쇄
▲ 홍천군 대표단, 필리핀 산후안시의 공립 초등학교를 방문하다

[뉴스스텝] 민선8기 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해 필리핀 3개 도시를 방문 중인 홍천군 대표단은 3월 8일 첫 번째 방문도시인 산후안시의 마지막 일정으로 공립 초등학교 San Juan West Central School을 방문했다.

이날 홍천군 대표단은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학용품 등 기념품을 전달하고 자매도시 홍천군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San Juan West Central School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해서 홍천군을 찾아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념품은 산후안시 학생들을 응원하고 양 도시 간 교류 협력 증진을 위해 홍천군 대표단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교육청, 전국이중언어말하기대회를 휩쓸다!

[뉴스스텝] 대전시교육청은 11월 8일 서울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제13회 전국이중언어말하기대회에서 대전 대표로 참가한 학생 3명이 모두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 중등부문에서는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한리안 학생이 금상(교육부장관상), 대전제일고등학교 최원진 학생이 은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초등부문에서는 대전대화초등학교 나탈리 학생이 동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구 중구,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2026-2030)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대구 중구는 지난 10일 구청 상황실에서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2026~2030)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4월부터 약 7개월간 추진된 연구용역의 결과를 공유하고, 중구의 지역 특성에 맞는 실효성 있는 기후위기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류규하 구청장과 부구청장, 구의원, 외부 전문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구민과 함께

2025년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이장단 여성친화도시교육'실시

[뉴스스텝] 합천군과 합천가정상담센터는 올해 7월 4일부터 11월 5일까지 관내 9개 읍․면을 순회하며 2025년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으로 '이장단 여성친화도시교육'을 진행했다. 이 교육은 양성평등 실현, 가족지원, 여성교육 및 복지증진을 위해 실시된 사업으로, 지자체와 주민을 연결해주는 이장단을 대상으로 양성평등한 지역 정책 수립에 기여하고 돌봄과 안전이 조화롭게 실현되는 지역사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