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각 읍·면 축제서 고향사랑기부 이어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1:15:38
  • -
  • +
  • 인쇄
18~20일 시종·신북면민의 날, 금정초100년 행사에서 1,780만원 기부
▲ 영암군 각 읍·면 축제서 고향사랑기부 이어져

[뉴스스텝] 영암군 읍·면 축제에서 고향사랑기부 행렬이 이어졌다.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영암군 각 읍·면민의 날과 금정초 100주년 기념행사 등에서 향우와 단체 등 다양한 기부자들이 1,780만원을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한 것.

18일 시종면민의 날 행사에서 강용식 삼부티엠에스 대표가 200만원, 황인곤 재경시종향우회장과 강준성 월출산농협 과장이 각각 100만원, 강춘호 봉소1리 출신 향우가 50만원을 기부했다.

같은 날 한국농어촌공사 영암지사 임직원들도 330만원을 영암군에 맡기며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19일 신북면민의 날 행사에서는 유연상 GS칼텍스 연구원이 300만원, 신북중 26회 동창회가 20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20일 금정초 개교 100주년 기념행사에서는 조성민 재광금정면향우회장과 나민수 ㈜현대철강 대표가 각각 100만원, 박영근 엑셀리스코리아 대표가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간 기부자 중 일부는 기부답례품을 장학금이나 읍·면문체위 후원금 등으로 재기부하는 방식으로 고향사랑을 이어갔다.

영암군 관계자는 “기부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영암군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 바라고, 소중한 기부금은 가치있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소방서,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소방청이 주관한 제2회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정부 기관 중심으로 추진되던 규제 중심 안전관리 체계를 전환해 민간 사업장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업현장 전반에 전하는 취지로 마

해운대구, 반여강변나들목 보행통로 밝고 쾌적하게 개선

[뉴스스텝] “반여강변나들목이 밝고 쾌적하게 변모했어요.”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반여4동 주민들의 주요 보행통로인 세월교 하부 반여강변나들목(33m) 내외부를 쾌적하게 개선했다.반여강변나들목은 지역 생활권의 중요한 관문이자 많은 주민이 이용하는 보행통로임에도 낡고 어두워 개선 요구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구는 내부에 라인 조명을 설치해 밝고 개방감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밤에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9일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열린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해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진환 운영위원장, 정현미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원주영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의원,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이희문 회장 및 회원, 상인, 상인회 매니저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