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성주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문화체험활동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1:16:00
  • -
  • +
  • 인쇄
▲ 2024년 성주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문화체험활동 실시

[뉴스스텝] 성주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참여학생들의 주말체험으로 5월 25일 성주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였다.

이번 공연은 다양하고 거대한 공룡들과 변신롯봇의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을 함께 즐기고 탐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학생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고맛있는 점심도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고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앞으로도 문화활동을 통하여 학업 스트레스를 줄이고, 자아존중감을 향상시켜 청소년이 건강하게성장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기로 하였다.

성주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성주군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교 4학년(3학년 10월부터)부터 6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며 1개반 정원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소방서,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소방청이 주관한 제2회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정부 기관 중심으로 추진되던 규제 중심 안전관리 체계를 전환해 민간 사업장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업현장 전반에 전하는 취지로 마

해운대구, 반여강변나들목 보행통로 밝고 쾌적하게 개선

[뉴스스텝] “반여강변나들목이 밝고 쾌적하게 변모했어요.”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반여4동 주민들의 주요 보행통로인 세월교 하부 반여강변나들목(33m) 내외부를 쾌적하게 개선했다.반여강변나들목은 지역 생활권의 중요한 관문이자 많은 주민이 이용하는 보행통로임에도 낡고 어두워 개선 요구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구는 내부에 라인 조명을 설치해 밝고 개방감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밤에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9일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열린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해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진환 운영위원장, 정현미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원주영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의원,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이희문 회장 및 회원, 상인, 상인회 매니저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