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과 나’, 성공적 고성군 엑스포 개최를 위해 ‘쌀전업농’이 움직인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11:15:56
  • -
  • +
  • 인쇄
▲ ‘공룡과 나’, 성공적 고성군 엑스포 개최를 위해 ‘쌀전업농’이 움직인다.

[뉴스스텝] 한국쌀전업농고성군연합회은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하여 쌀전업농회원과 가족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진행된 ‘제8회 한국쌀전업농 전국대회’에 참여해 홍보했다.

쌀전업농 전국대회는 (사)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 주관으로 2년마다 열리며, 올해 8회째로 전북 부안군에서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다.

‘농업과 사람의 교감, 미래의 공존’을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지의 쌀전업농 3만여 명이 참석해 농업 위기에 대응하고 쌀 산업 발전을 위한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한국쌀전업농고성군연합회는 이번 대회에 7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엑스포 홍보를 위하여 홍보용 어깨띠를 착용하고 타 지자체 회원들에게 팸플릿과 홍보물을 나눠주며 행사장을 누비었다.

한국쌀전업농고성군연합회 이준열 회장은 올해 1월 취임하여 고성군과의 협업을 통해 쌀전업농들의 윤택한 영농생활을 이어가겠다는 취임사와 같이 고성군을 위한 정책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고 있다.

이번 공룡엑스포는 ‘공룡과 나’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33일간 펼쳐진다.

고성군은 새로운 단장을 위하여 AI기술을 활용한 공룡과의 대화, 공룡 미러아트존, 화려한 퍼레이드, 서커스 공연, LP카페 등 한층 더 다채롭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달성군 새마을회, 결혼이민자와 함께 ‘명절 음식 나눔’ 봉사

[뉴스스텝] 달성군 새마을회(회장 정연욱)는 지난 18일 논공읍 소재 새마을회관에서 추석을 맞아 관내 거주 결혼이민자 여성들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고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달성군 새마을회를 비롯해 논공읍 새마을부녀회와 관내 결혼이민자 등이 2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전 부치기, 나물 무치기 등 전통 명절 음식을 함께 준비해 정성껏 포장한 뒤 관내 취약계층 가구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5년 청소년동반자 우수사례보고회 및 사업평가회 개최

[뉴스스텝] (재)파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장문희)는 9월 17일 파주시청소년수련관 3층 중강의실에서 청소년동반자 우수사례보고회 및 사업평가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사업실적 보고 우수사례 발표 공동체 활동 등이 진행됐다.센터가 운영하는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은 2025년 1월부터 8월까지 개인·전화 상담, 심리검사 등 약 11,677건의 맞춤형 상담·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파주시 청소년에게

울진해경, 위험예보제'주의보'발령, 너울성 파도 주의

[뉴스스텝] 울진해양경찰서는 20일 저녁 경북북부앞바다 풍랑주의보 발효가 예상됨에 따라 연안 안전사고 위험 예보제'주의보'단계를 20일 12:00 부터 기상특보 해제시까지 발령한다고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20일 오후 부터 동해안 해안가와 해상을 중심으로 최대풍속 초속 14m이상 강한 남서풍이 불면서 최대 3m의 높은 물결이 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연안사고 위험예보제는 기상특보 또는 자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